상시 기획전 중심의 마케팅 지원 강화파격 할인 혜택·배송 지연 시 책임보상적립금 제공"입점 셀러들에 새로운 성장 가능성 제공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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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티몬이 물류 계열사 ‘큐익스프레스’와 통합 풀필먼트서비스 ‘Qx프라임’ 전용관을 구성하고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Qx플임 전용관은 오후 2시전에 주문하면 당일 상품이 출고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다. 패션, 뷰티, 생활 등 주문이 많은 상품 카테고리를 중심으로 확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고객 신뢰 강화를 목표로 내달까지 ‘책임보상제’도 운영한다. 오후 2시 이전에 주문한 상품을 다음날 받아보지 못할 경우 배송 지연 1건당 1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티몬은 티몬 내 주요 핵심 배너를 활용해 기획전 및 상품의 노출을 크게 늘리는 동시에 포털 검색광고, SNS, 앱 푸시 등의 외부 마케팅까지 지원한다.

    쿠폰 할인과 간편 결제 프로모션 연계, 몬스터메가세일과 티몬데이 등 티몬 주요 특가 행사의 혜택 적용으로 기획전 내 상품의 가격 경쟁력 확보에도 힘을 모은다는 방침이다.

    티몬 관계자는 “더 많은 셀러가 큐익스프레스의 통합 풀필먼트 서비스를 활용함으로써 티몬의 배송 경쟁력 강화는 물론 입점 셀러들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까지 도모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