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 서비스 네트워크 간판 순차 교체12월 1일부터 레터링 차량에도 적용
  • ▲ KGM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대리점 전시장의 모습 ⓒKG모빌리티
    ▲ KGM 브랜드 로고를 적용한 대리점 전시장의 모습 ⓒKG모빌리티
    KG모빌리티가 신규 대표 브랜드 ‘KGM’을 론칭하고 전국 판매 대리점과 서비스 네트워크 간판을 교체한다고 30일 밝혔다.

    KGM은 KG Mobility의 이니셜로 해외 시장에서는 지난 4월부터 사용해왔다.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브랜드 일원화를 위해 국내 시장도 적용키로 했다.

    새로운 대표 브랜드 KGM은 시인성은 물론 커뮤니케이션이 용이하도록 디자인적인 요소를 가미해 간결하고도 명료하게 시각화했다. 윙 엠블럼과 함께 KG모빌리티의 제품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다는 취지다.

    KG모빌리티는 새로운 브랜드 KGM과 날개를 형상화한 윙 엠블럼을 바탕으로 제작한 BI를 전국 200여 판매 네트워크에 적용한다. 11월부터 교체 작업을 진행 중이며, 12월까지 마무리 할 계획이다. 더불어 전국 500여 부품&서비스 네트워크도 순차적으로 간판 등을 교체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토레스 EVX에 선 적용한 레터링 KGM을 12월 1일부터 생산되는 모든 차종에 적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