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 1월 31일까지 77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시행엔진오일, 냉각수, 배터리 등 무상점검 서비스 제공
  • 벤츠코리아가 '2023 겨울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벤츠코리아
    ▲ 벤츠코리아가 '2023 겨울맞이 캠페인'을 실시한다. ⓒ벤츠코리아
    벤츠코리아는 고객들의 겨울철 안전한 주행을 돕기 위해 차량을 무상으로 점검하고 부품을 할인 판매하는 ‘2023 겨울맞이 캠페인’을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 77개 벤츠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차량 무상 점검을 통해 고객들이 겨울철에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예방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은 벤츠의 전문 테크니션을 통해 겨울철 필수 점검 항목인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타이어, 제동장치, 냉각수, 배터리 등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고객은 동절기 계절적 요인으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 요소에 대비해 배터리,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브레이크액 등 부품 4종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번 겨울맞이 캠페인은 국내에서 공식 판매된 벤츠 모든 차종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캠페인 기간 동안 50만원 이상 유상 수리를 진행하는 고객은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 참여되며, 추첨에 따라 ▲의류관리기 ▲호텔 바우처 100만원권 ▲고성능 헤어드라이어 등 경품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