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간 1천만명 육박하는 관광객 찾는 하와이 호놀룰루 다운타운 핵심상권에 열어향후 하와이 주요 관광지에 3개 점포 추가 오픈 예정글로벌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 나서
  • ▲ ‘비숍 스트리트점’ ⓒSPC그룹
    ▲ ‘비숍 스트리트점’ ⓒSPC그룹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미국 하와이에 ‘비숍 스트리트점’을 개점하며 글로벌 베이커리 브랜드로서 인지도 강화에 나섰다. 하와이는 매년 1000만명에 육박하는 관광객이 찾는 세계적인 관광지다.

    26일 파리바게뜨에 따르면 미국 파리바게뜨의 160번째 매장인 ‘비숍 스트리트점’은 호놀룰루 다운타운 비숍 스트리트에 위치한 ‘1000비숍(1000 Bishop)’ 빌딩 1층과 3층에 258㎡, 43석 규모로 자리잡았다. 비숍스트리트는 은행과 비즈니스센터, 호텔 등이 밀집한 호놀룰루의 핵심 비즈니스 상권이다.

    비숍 스트리트점은 파리바게뜨를 상징하는 고유 색상인 푸른색의 타일과 따뜻한 분위기를 풍기는 밝은 톤의 목재 소재를 활용한 인테리어로 파리바게뜨 브랜드 정체성을 잘 드러낸 것이 특징이다.

    특히 건물 1층의 테라스에 40석의 좌석을 배치해 호놀룰루만의 쾌적한 분위기를 한껏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하와이는 세계적인 관광지로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 역할을 할 수 있는 전략 상권” 이라며 “앞으로도 신규지역에 지속적으로 진출하는 등 적극적으로 글로벌 사업 확대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