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점, 외국인 등 유동인구 많은 상권에 대형 매장5분 이내 메뉴 제공, QR 주문 등 차별화여의나루역점, 여의도 한강공원 전망의 대규모 테라스석 구비
  • ▲ ⓒ맘스터치
    ▲ ⓒ맘스터치
    맘스터치가 서울의 대표적인 관광 명소에 대규모 매장을 잇따라 선보인다.

    맘스터치는 서울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와 한강 여의나루역 인근에 대형 매장을 연이어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핵심 상권 매장을 확대 중인 맘스터치는 전략 매장의 출점 범위를 도심 속 관광 랜드마크로 넓혀 외국인 관광객에게 ‘K-버거’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그 일환으로 최근 연간 1200만 이상 찾는 메가 랜드마크인 ‘남산서울타워’을 시작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성지가 된 DDP와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에도 대규모 매장을 출점한다.

    맘스터치는 이날 케이팝 아티스트 전시장 및 각종 글로벌 비즈니스 행사로 하루 방문객이 3만 명에 달하는 DDP에 매장을 열었다.

    ‘맘스터치 DDP점’은 약 200㎡ 규모에 100석 이상의 좌석을 갖춘 대형 매장이다. 도심에 착륙한 은빛 우주선을 모티브로 한 DDP의 외관처럼, 내부를 실버 컬러의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 국내는 물론 다양한 국적의 해외 관광객들에게 쾌적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메뉴 구성은 유동인구가 많은 상권의 특성을 고려해 싸이버거, 그릴드비프버거, 싸이순살 등 베스트 메뉴 중심으로 ‘맘스피자(Mom’s Pizza)’ 메뉴도 함께 제공한다.

    주문 후 5분 이내 서비스, QR 주문 등 상권의 특수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도입해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지난 13일 문을 연 ‘맘스터치 여의나루역점’은 서울 시민과 외국인 여행객 모두의 휴식공간인 여의도 한강공원 인근에 위치한다. 5호선 ‘여의나루역’과 인접해 뛰어난 한강 접근성을 자랑한다.

    서울의 대표적인 야경 명소인 한강을 조망하는 약 70석 규모의 대형 테라스석을 갖춰, 도심의 분주함 속에서 휴식과 특별한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DDP점’과 동일하게 베스트 메뉴 중심으로 선보인다.

    맘스터치 관계자는 “상반기 내 명동에도 대형 매장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이러한 전략 매장은 내수 성장뿐만 아니라 오는 4월 해외 최초의 직영점으로 선보이는 일본 도쿄의 ‘시부야 맘스터치’ 등 해외 시장 진출에도 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