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구독 서비스와 협업 통한 마케팅 강화빼빼로 알리는 공동 콘텐츠, 경품 이벤트 진행"다양한 브랜드 활용한 마케팅 이어갈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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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웰푸드가 미국 스낵 구독 서비스 ‘Try the World’와 협업을 통해 현지 마케팅 강화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Try the World’ 구독 서비스는 매 월 8~9종의 세계 과자를 모아 정기배송 해주는 서비스로 월 평균 구독자가 1만명에 이른다.

    이번 공동 마케팅으로 ‘아몬드 빼빼로’가 포함됐다. 달콤한 초콜릿에 원물의 식감이 느껴지는 아몬드 분태로 현지 선호도가 높아 선정됐다는 설명이다. 아몬드 빼빼로는 5월 구독자 꾸러미에 구성돼 미국 각지의 과자 팬들에게 전달됐다.

    SNS 채널을 통한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 공식 SNS채널에서는 ‘Play together, Share PEPERO(빼빼로를 나누며 함께 즐겨요)’라는 주제로 빼빼로를 소개하는 콘텐츠를 게재했다. 이와 더불어 빼빼로와 함께하는 즐거운 일상을 담아낸 영상 콘텐츠도 공개했다.

    롯데웰푸드는 이번 빼빼로 공동마케팅을 시작으로 'Try the World'와 함께 다양한 브랜드를 미국에 선보이는 것도 적극 검토 중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미국 각지의 과자 팬들에게 K-스낵 빼빼로를 소개한 의미있는 공동 마케팅”이라며 “앞으로도 롯데웰푸드의 다양한 브랜드를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