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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은행이 지난 4월 한 달 동안 진행한 ‘온(溫)-워킹, 티꿀모아 기부!’ 캠페인에서 모인 임직원 걸음 수를 기부금으로 전환해 지역사회 복지시설에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 2021년부터 해마다 진행한 ‘온(溫)-워킹 캠페인’은 우리은행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걷기 기부 이벤트다.

    올해는 우리금융 대표 캐릭터인 위비프렌즈의 꿀벌을 활용해, 캠페인 이름을 ‘온(溫)-워킹, 티꿀모아 기부!’라고 정했다. 지난 4월 한 달 동안 전국 672개 영업점, 임직원 6484명이 걷기에 참여해 꿀단지에 꿀을 모으듯 걷기에 참여해 총 8억4000만 걸음을 적립했다.

    이렇게 모인 걸음은 기부금으로 전환, 전국 150여 복지시설 등 소외계층에게 1억 5000만원이 전달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