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대 광역시 모두 직영매장 운영매장 일부 실제 침실과 거실처럼 연출
  • ▲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울산 직영점' 오픈 ⓒ코웨이
    ▲ 코웨이 브랜드 체험 매장 '울산 직영점' 오픈 ⓒ코웨이
    코웨이는 울산광역시 남구 달동 인근에 브랜드 체험 및 판매 매장 ‘울산 직영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코웨이 울산 직영점은 ▲대구점 ▲부산점 ▲마산점에 이은 경상도 지역 네 번째 직영 매장이다. 이번 울산점 오픈으로 코웨이는 전국 6대 광역시 모두에서 직영 매장을 운영하게 됐다.

    신규 매장은 약 70평 규모로 조성했다. 매장 일부를 실제 침실과 거실처럼 연출해 집안 인테리어 속에서 어우러지는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등 환경가전 인기 제품을 비롯해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매트리스와 안마의자도 직접 체험 가능하다. 

    특히 최근 출시한 ‘비렉스 리클라이닝 안마베드’와 ‘비렉스 마인 플러스 안마의자’는 집중 체험 공간에서 편안하게 경험해볼 수 있다.

    코웨이 울산 직영점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원활한 체험 및 상담이 필요한 경우 공식 홈페이지 ‘코웨이닷컴’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설,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체험 공간을 중심으로 고객 경험을 강화하는데 집중하고 있다”며 “실제 주거환경처럼 구성한 오프라인 매장에서 인기 제품을 자유롭게 살펴보며 혁신 기술력을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