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소재로 총 5편 공개
  • ▲ KCC건설이 공개한 신규캠페인 '가족의 부활' ⓒKCC건설
    ▲ KCC건설이 공개한 신규캠페인 '가족의 부활' ⓒKCC건설
    KCC건설은 올해 신규캠페인 '식구의 부활'을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 

    7일 KCC건설에 따르면 '식구의 부활' 시리즈 5편은 열흘만에 한편당 평균 조회수 200만회 기록하면서 총 누적조회수 1000만회를 달성했다. 

    본광고는 멀티소재로 △아빠가 만들어주는 간장계란밥 △비오는날의 김치전 △딸에게 위로를 전하는 매운떡볶이 △생일축하의 마음을 담은 황태미역국 △가족을 응원하는 돼지수육구이 등 총5편이다.

    '식구의 부활'은 가족들과 함께 먹는 밥 한끼의 소중함을 주요모티브로 제작한 메시지성 광고다. 현대인들의 바쁜 일상속 가족구성원간에도 함께하는 식사횟수가 줄어들고 파편화 되는 현실에 대한 문제의식에서 출발했다. 

    이에 '식구: 한 집안에서 함께 살며 끼니를 같이 하는 사람' 이라는 정의를 기치로 가족을 위해 정성담은 한끼를 준비하고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통해 진정한 의미의 가족의 가치를 되새기는 상황을 담백하게 풀어냈다.

    KCC건설 측은 "이번 '식구의 부활' 캠페인은 식구의 의미가 점차 퇴색되고 있는 현실 속에서 함께하는 식사가 가족에게 전하는 사랑과 축하‧위로‧응원 등 강력한 힘을 상기시키기 위해 제작됐다"면서 "KCC건설은 앞으로도 사회가 나아가야 할 지향점을 담은 메시지를 담아낸 캠페인들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