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출액은 450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22.2% 증가'본셉' 제품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전략적 채널 확장과 트렌드에 맞춘 제품 개발 성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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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토니모리는 올 3분기 연결기준 영업이익 38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58.6% 증가했다고 14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450억원으로 전년 동기대비 22.2% 늘었다. 로드 매장과 유통 매장수가 감소하는 추세에도 신규 채널 매출 성장으로 전년 동기대비 성장세를 유지했다.

    특히 다이소에 론칭한 ‘본셉’ 제품군이 지난 9월 출시 5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

    자회사인 화장품 제조자개발생산(ODM) 업체 메가코스는 신규 고객사 확대로 수주량이 늘어 전년 동기대비 매출이 25.4% 증가했다. 

    반려동물 간식업체 오션은 2분기에 이어 3분기에도 흑자를 이어갔다. 고마진 레토르트 제품 생산 확대와 수출 강화 전략을 통해 손익 개선을 이뤄냈다는 설명이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비수기에도 불구하고 전략적인 채널 확장과 트렌드에 맞춘 제품 개발을 통해 긍정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해외 시장 진출을 강화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질 것”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