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경영전략 슬로건 '톱2 향한 질주, 밸류업, 투게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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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라이프가 2025년 성공적 영업경쟁력 혁신을 위한 영업전략회의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영업전략회의에는 이영종 사장을 비롯해 각 채널 사업그룹장과 지점장 등 약 1300여 명이 참석했다. 행사는 FC, DB, B2B 사업그룹 순으로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3일간에 걸쳐 진행됐다.지난 6일 서울 용산구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첫 번째로 열린 FC채널 행사에서 신한라이프는 올해의 경영전략 슬로건을 'TOP2(톱2)를 향한 질주, 밸류업, 투게더!'로 발표하고, '시장의 판도를 바꾸는 영업경쟁력 혁신'을 이뤄나가기로 했다.신한라이프는 중장기 가치 성장에 중심을 두고 ▲각 영업채널 차별화 ▲상품 및 언더라이팅 역량 강화 ▲영업 지원을 위한 마케팅 확대 등을 통해 안정적 사업계획 달성을 추진하기로 했다. 도전과 혁신을 통해 '가장 다르게, 빠르게 성장하는 회사'로 나아가겠다는 각오다.이 사장은 "지난 2년간 이어온 영업경쟁력 혁신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채널별 특화상품과 혁신상품을 적시에 제공하는 등 영업 활성화를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또 "영업조직 확장과 더불어 프로세스 개선, 채널 간 시너지를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면서 지속적으로 신계약 가치를 증대해 나가자"고 강조했다.이날 참석자들은 현장과 본사가 하나가 돼 고객 중심 비즈니스 혁신으로 고객 편의성을 한층 더 높이겠다고 다짐했다. 또 실효성 있는 선제적 내부통제로 윤리적 영업문화를 확립해 나가겠다는 방침을 세웠다.마지막으로 이 사장은 "지난해 혁신과 도전을 통한 양적·질적 성장을 위해 톱2 가속화에 노력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 말씀을 드린다"며 "올해 어려운 영업환경이 예상되지만 위기를 기회로 만들며 함께 동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 영업 현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