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제주도 이용고객 한정 '쿤달' 헤어 키트 제공LX하우시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3000만뷰 돌파
-
- ▲ ⓒ현대리바트
◆현대리바트, 텍스트힙 트렌드 따라 학생가구 판매량 282%↑현대리바트가 지난해 11월 출시한 학생가구 ‘리토’의 매출이 매월 두 배 이상 늘고 있다고 밝혔다.지난 1월 리토의 판매량은 전월대비 282%증가했다. 현대리바트 전체 학생가구 제품의 지난해 4분기 매출도 2023년 4분기와 비교해 두 자릿수 신장세를 보였다.회사는 성장에 요인에 대해 텍스트힙 트렌드 확산으로 공부방을 조성하기 위해 학생 책장과 책상 등을 찾는 부모가 늘었다고 분석했다.텍스트힙이란 개성 있고 유행에 밝은 것을 칭하는 신조어다. 여기에 트렌드에 맞춰 제품 디자인을 차별화한 것도 매출 증가의 배경 중 하나다.현대리바트의 리토는 디지털 학습 환경에 맞춰 개발돼 학습과 디지털기기 사용 모두에 최적화된 학생용 책상·책장·서랍장 구성의 서재 세트다. 리토 책상은 상판 깊이가 750mm로 일반 학생 가구보다 20% 가량 길어, 컴퓨터·태블릿PC·교재 등 학습용 기기 등을 여유롭게 둘 수 있다.현대리바트는 내달 13일까지 ‘우리아이 설렘가득 첫 가구’ 이벤트를 진행한다. 책상과 책장 등 학생가구를 패키지로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하고,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과 부모를 위해 맞춤형 자녀 방 조성에 필요한 가구 가이드를 제공한다.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연령대별 사용 용도와 개성에 따라 맞춤형으로 자녀 방을 구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재 시리즈에서 각기 다른 구성품을 선택해 자유롭게 조합 가능한 커스터마이징 서재를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이케아, 고유 디자인 재해석한 뉘틸베르카드 6번째 시리즈 공개이케아가 자사의 상징적인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뉘틸베르카드(Nytillverkad) 컬렉션의 6번째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밝혔다.뉘틸베르카드는 빈티지 가구가 주목받는 트렌드를 반영해 과거 디자인을 재해석한 컬렉션이다. 6번째 시리즈는 1960~1980년대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이번 시리즈의 핵심인 독립형 의자는 실용성과 미적 매력이 돋보인다. 모팔라(MOFALLA) 스틸 튜브 이지체어는 1978년 소개된 콕스(COX) 접이식 거실 의자에서 영감을 받았다. 1967년 만들어진 밀라(MILA) 이지체어를 재해석한 뒤블링에(DYVLINGE) 회전 암체어는 지난해에 이어 오렌지 컬러로 선보인다.1969년 푸크(PUCK)라는 이름으로 출시 된 소테네스(SOTENÄS) 암체어는 레드 컬러로 새롭게 출시된다. 1963년 첫선을 보인 노베테(NOVETTE) 벤치는 테이블 위 물건이 쉽게 떨어지지 않도록 디자인된 선반이 특징인 구타네(GUTTANE) 보조테이블과 커피테이블로 재탄생했다.카린 구스타프손 크리에이티브 리더는 “어떤 집에도 어울리는 디자인과 컬러가 돋보이는 이번 컬렉션 제품 중 1개만 추가해도 나만의 개성을 담은 집을 새롭게 꾸밀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SK렌터카, 제주도 이용고객 한정 '쿤달' 헤어 키트 제공SK렌터카가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과 함께 제주에서 단기렌터카 이용객을 대상으로 샴푸와 트리트먼트 키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이달 17일부터 SK렌터카 제주지점 단기렌터카 이용 고객이라면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체험할 수 있는 트라이얼 키트를 무료 제공한다. 더불어 SK렌터카는 차량 반납을 완료한 고객에게 알림톡으로 시크릿 몰 URL을 제공해 쿤달의 제품을 35% 할인 판매한다.SK렌터카와 쿤달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하는 댓글을 단 고객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1만원 커피 쿠폰 1매를 제공하는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SK렌터카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제조사의 자동차 이용 경험을 제공함과 동시에 타 업계의 상품과 서비스를 고객이 무료로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됐다”라고 말했다.◆LX하우시스,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출시LX하우시스가 인테리어 성수기 봄 시즌을 앞두고 ‘LX Z:IN 전월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LX하우시스가 새롭게 선보인 패키지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지아자연애’ 바닥재와 ‘베스띠’ 벽지를 더한 일반형과 ‘뉴청맥’ 바닥재와 ‘휘앙세’ 벽지로 구성된 ‘실속형’ 두 가지로 구성됐다.두 가지 패키지 모두 최근 시장에서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트렌드와 디자인이 조합된 ▲미니멀 스타일 ▲내추럴 스타일 ▲모던 스타일 등 3종으로 구성됐다. 특히, LX하우시스의 상품을 패키지로 구매 시, 바닥재와 벽지를 개별 구매하는 것보다 최대 17%까지 할인 받을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또한, LX하우시스는 전국의 주요 부동산중개소 및 아파트 단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 패키지 상품 안내 정보를 게시해 고객들이 편하게 상담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여기에 임대사업자 등 패키지 상품 재구매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혜택도 제공한다.LX하우시스 관계자는 “이번 패키지 상품은 봄철 전월세 거래 성수기를 맞이해 선보이게 됐다”라고 말했다.◆코웨이, 룰루 비데 '더블' 광고 3000만뷰 돌파코웨이가 룰루 비데 신규 광고 ‘더블’ 시리즈가 공개 한 달 만에 SNS 누적 조회수 3000만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코웨이가 최근 공개한 룰루 비데 광고는 느와르 장르의 스토리를 가미한 드라마 형식으로 연출해 화제를 모았다. 일반적인 광고 형식과 달리 영화 같은 분위기로 시청자 주목도를 높이며 신제품 ‘더블케어 비데2’에 대한 관심을 이끌고 있다.광고 시리즈는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3000만뷰를 돌파했으며 댓글 등 소비자 반응은 약 6만건을 기록했다.코웨이는 “이번 광고는 통상적인 정보성 광고 형식에서 벗어나 탄탄한 시나리오와 연출을 바탕으로 한 시리즈물 콘텐츠로 제작해 룰루 비데만의 특장점을 직관적으로 각인시키고자 기획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