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와 협력, 1차로 200여 매장에 선봬
-
- ▲ 다이소에 출시한 오브맘 건기식 6종. ⓒ디엑스앤브이엑스
디엑스앤브이엑스(DXVX)는 유통기업 다이소에 협력 자사 웰빙라이프 뉴트리션 브랜드 '오브맘'으로 건강기능식품 6종을 출시해 판매를 시작했다고 25일 밝혔다.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스트레스, 쉼 ▲피부건강 면역톡톡!! ▲눈건강 아이라이트 ▲다이어트 홀릭 ▲기억력 그린라이트 ▲비타민C 플러스 톡톡!! 등 6가지 제품이다. 이는 디지털 기기와 함께 바쁘게 생활하는 현대인들이 일상에서 겪고 있는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제품으로 전국 다이소 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디엑스앤브이엑스(Dx&Vx)의 헬스케어 사업은 연구-개발-생산-유통을 아우르는 밸류체인을 구축했다. 이번 헬스앤뷰티 오프라인 시장의 새로운 유통 강자로 떠오르는 다이소와 협력해 오브맘(Ofmom) 건강기능식품 시리즈를 출시하면서 헬스케어 제품의 연구 개발력과 품질 경쟁력을 입증했다.디엑스앤브이엑스는 자체 마이크로바이옴 연구소에서 헬스케어 소재와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있다. 자회사 한국바이오팜(GMP) 공장에서는 엄격한 품질관리를 통해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회사 측은 일체형 사업구조를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디엑스앤브이엑스는 현재 국내 온라인 시장뿐만 아니라 일본, 중국, 동남아시아 등 해외시장에도 판매하고 있다.김남철 디엑스앤브이엑스 마케팅 이사는 "이번에 출시한 1단계 제품은 자가건강 예방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는 1020세대를 위해 그 효능을 간편하고 맛있고 재밌게 체감할 수 있도록 차별점을 둔 헬스앤뷰티 제품"이라고 말했다.한편 DXVX는 전국 다이소 매장 중 1차로 선정된 200여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