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6월 회생 인가 받은 지 2개월 만앞서 업계 최저 수준 수수료 계약 약속'익일 정산 시스템' 도입으로 유통망 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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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규모 미정산 사태'로 논란의 중심에 있었던 e커머스 티몬이 오는 11일 영업을 재개한다. 이는 지난해 7월 사업을 중단한 지 1년여만이다. 지난 6월 23일 회생 인가를 받은 지는 약 2개월 만이다.

    4일 티몬에 따르면 티몬은 재정비를 거쳐 공식적으로 영업을 재개하고, 소비자 신뢰 회복과 셀러와의 관계 복원을 최우선 과제로 삼아 본격적인 시장 재도약에 나선다.

    티몬은 피해 셀러들에게 3~5%라는 업계 최저 수준의 수수료 계약 진행을 약속한 바 있다. 또 익일 정산 시스템 도입으로 셀러의 현금 유동성을 적극 지원하고 유통망 안정화를 위한 구조 개선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세부적인 행사 일정과 내용은 추후 공식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다.

    티몬 관계자는 “이번 리오픈을 계기로 소비자와 셀러 모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며 “리오픈하는 티몬의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