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복, 카키스와 협업한 ‘클럽C 리벤지’ 한정판 출시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8호점 선정GS25, ‘얼박사’ 포카리스웨트 제치고 음료 매출 1위 달성
  • ▲ ⓒ에이블리
    ▲ ⓒ에이블리
    ◇ 에이블리 4910, 남성 의류도 빠른 배송 서비스 ‘오늘출발’ 도입

    남성 패션 플랫폼 4910(사구일공)이 빠른 배송 서비스 ‘오늘출발’을 도입했다.

    4910 오늘출발은 주문 당일 배송 출발을 보장하는 빠른 배송 서비스다. 여성 패션 플랫폼 에이블리의 빠른 배송 모델을 남성 패션까지 확장했다. 

    4910 오늘출발은 쇼핑몰, 브랜드 등 입점 마켓이 직접 배송하는 형태로 운영된다. 각 마켓이 설정한 마감 시간 전까지 주문하면, 주문 당일 배송을 시작하는 방식이다. 신규 도입한 빠른 배송 서비스는 패션, 뷰티, 디지털 등 전 카테고리에 적용되며, 상품 섬네일과 상세 페이지 ‘배송정보’란 내 ‘오늘출발’ 배지를 통해 일반 배송 상품과 구분할 수 있다. 
     
  • ▲ ⓒ에잇세컨즈
    ▲ ⓒ에잇세컨즈
    ◇ 삼성물산 패션 에잇세컨즈, 싱어송라이터 '우즈'와 협업

    에잇세컨즈는 싱어송라이터 WOODZ(우즈)와 협업해 가을·겨울 시즌(FW) 다양한 남성 패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에잇세컨즈는 우즈와 함께 다채로운 콘셉트의 FW 스타일링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11일 공개된 첫 화보에서는 가죽 재킷과 체크 셔츠, 와이드 핏 청바지, 독특한 그래픽 티셔츠 등을 조합해 자유로운 분위기의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했다.

    오는 10월에는 에잇세컨즈와 우즈가 함께 기획한 협업 상품도 출시된다. 협업 상품은 니트, 후디, 모자 등으로 구성되며, 우즈의 남성적인 매력과 쿨한 태도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 ▲ ⓒ세정
    ▲ ⓒ세정
    ◇ 웰메이드, 새 컬렉션 ‘남궁민’과 함께 품격 있는 가을 스타일링 제안

    웰메이드가 새로운 계절을 맞아 ‘2025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어텀 애티튜드(Autumn Attitude)’를 테마로 새로운 계절을 위한 ‘새로운 스타일’과 ‘새로운 태도’를 제안하며, 가을 감성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정제된 실루엣과 고급스러운 소재, 깊이 있는 컬러의 조화로 웰메이드만의 독보적인 제품력과 완성도 높은 스타일을 선보였다.

    올해 가을 컬렉션은 고급스러운 편안함이 돋보이는 ‘인디안’, 절제된 클래식 무드의 ‘브루노바피’, 실용성과 트렌디함을 모두 갖춘 ‘더레이블 by 브루노바피’ 등 브랜드별 아이덴티티를 살린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 ▲ ⓒ에블린
    ▲ ⓒ에블린
    ◇ 이랜드 에블린, ‘실루엣 시리즈’ 가을 맞이 신규 컬러 출시

    에블린이 실루엣 시리즈를 공개하고, 가을을 맞이해 신규 컬러를 출시했다. 이번 실루엣 시리즈에서는 △모스 브라운 △올리브 그린 △크림 등 자연에서 영감 얻은 컬러 상품을 새롭게 만나볼 수 있다.

    실루엣 시리즈는 에블린의 대표적인 심리스 라인이다. 실루엣 3CM, 올데이 1.5CM 등 2가지 타입의 볼륨 패드를 제공해 체형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시리즈는 와이어 없이도 가슴을 자연스럽게 모아주는 심지 본딩 구조가 적용됐다. 우수한 심리스 원단을 사용해 부드럽고 편안한 소재감을 제공한다.
  • ▲ ⓒ엘지유니참
    ▲ ⓒ엘지유니참
    ◇ 엘지유니참 라이프리, 입어도 티나지 않는 성인용 기저귀 ‘슬림언더웨어’ 출시

    엘지유니참의 성인용 기저귀 브랜드 ‘라이프리’가 속옷 같은 편안함과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강조한 ‘슬림언더웨어’를 출시했다.

    라이프리 슬림언더웨어는 엘지유니참의 생리대 브랜드 ‘쏘피’의 기술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요실금 언더웨어 제품으로, 속옷처럼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언더웨어형 기저귀를 사용하는 소비자들이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착용감’, ‘신축성’, ‘속옷 같은 편안함’ 등을 적극 반영했다. 기저귀 착용 면에 소프트 신축 소재를 적용해 사용자의 체형에 따라 부드럽게 몸에 밀착되면서 편안한 속옷 같은 착용감을 선사한다.
  • ▲ ⓒLF
    ▲ ⓒLF
    ◇ 리복, 카키스와 협업한 ‘클럽C 리벤지’ 한정판 출시

    LF가 전개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Reebok)’이 빈티지 아메리칸 캐주얼을 기반으로 한 패션 편집숍 ‘카키스’(Khakis)와 협업해 한정판 콜라보 컬렉션을 선보인다.

    협업의 테마는 ‘Street Smarts’로, 리복의 스포티한 무드와 카키스의 80~90년대 스트리트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라인업은 의류, 모자, 신발로 구성됐다. 리복의 90년대 아카이브를 재해석한 아노락, 그래픽 티셔츠, 밴드 쇼츠, 나일론 캡 등은 자연스러운 워싱, 볼드한 로고, 빛 바랜 컬러감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극대화했다.

     
  • ▲ ⓒ호텔신라
    ▲ ⓒ호텔신라
    ◇ 호텔신라, ‘맛있는 제주만들기’ 28호점 선정

    호텔신라가 제주특별자치도청 주관 선정위원회의 심의를 거쳐 ‘맛있는 제주만들기’의 28번째 식당으로 ‘한림돼지국밥’을 선정했다.

    28호점으로 선정된 ‘한림돼지국밥’은 60대 부부가 운영하는 22평 규모의 영세 식당으로 제주시 한림읍 한림중앙로에 위치하고 있다. 협재해수욕장과 한림공원 등 주요 관광지가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지만, 실제 고객층은 대부분 지역 주민으로 관광객 유입이 적어 식당 운영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호텔신라는 올해 12월 재개장을 목표로 상권 및 고객층 분석, 시설 개보수, 메뉴 개발, 마케팅 홍보 지원 등을 단계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특히 관광지 인근 입지를 살려 지역 주민뿐 아니라 관광객까지 사로잡을 시그니처 메뉴 개발에 중점을 둘 계획이다.
     
  •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 NOL 인터파크투어, 조성진·임윤찬 무대 담은 ‘피아노홀릭’ 패키지 출시

    NOL 인터파크투어가 세계 정상급 피아니스트들의 무대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고품격 여행 패키지 ‘피아노홀릭’을 선보인다. 

    11월9일부터 6박8일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피아노홀릭’은 클래식의 본고장 유럽 현지 공연을 엄선해 포함한다. 

    첫 무대는 감각적인 곡 해석과 탁월한 테크닉으로 찬사를 받아온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의 단독공연이다. 이어 한국인 최초로 쇼팽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우승을 차지한 조성진이 지휘자 안드리스 넬슨스와 호흡을 맞추며 유럽 전통의 명문 악단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오케스트라와 함께 무대를 꾸민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제4회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 성료

    CJ프레시웨이가 제4회 아이누리 ‘자연스럽게 먹자!’ 식습관 공모전을 성황리에 마쳤다. 

    CJ프레시웨이의 키즈 식품 전문 브랜드 ‘아이누리’가 올해로 4회째 운영하는 행사로, 어린이의 건강한 식습관 형성을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간 진행된 이번 공모전에는 5000여 건의 응모작이 출품됐다. 역대 최대 참가 규모다.

    개인 부문 대상은 '알록달록 나의 입 속에 쏙!' 작품을 출품한 박연우 어린이가 수상했다. 대상을 포함한 일부 수상작은 연내 출시될 아이누리 PB 신상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될 예정이다.

    단체 부문 대상은 ‘완.밥.히어로즈 - 골고루 맛있게 잘 먹자!’을 개발한 강원도 원주시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어린이집’ 이 수상했다. 수상팀에는 교육부 장관상, 한국어린이집총연합회 회장상, 총 5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졌다.

  • ▲ ⓒCJ푸드빌
    ▲ ⓒCJ푸드빌
    ◇ CJ푸드빌, ‘2025 바즈나스 어워드’ CSR 최우수 기업상 2년 연속 수상

    뚜레쥬르가 인도네시아 ‘2025 바즈나스 어워드’에서 CSR 부문 최우수 기업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F&B 기업 중 유일하며 지난해에 이어 동일 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한 것으로 의미가 크다.

    바즈나스는 인도네시아 최대 무슬림 기부 기관으로 뚜레쥬르는 2023년 5월 바즈나스와 ‘취약계층 대상 제품 기부’에 관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후 인도네시아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바즈나스를 통해 뚜레쥬르 빵을 현지 취약계층에 지원하는 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올해 들어 현재까지 24만여개의 빵을 전달했고, 연말까지 추가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다. 작년 한 해 동안에는 총 20만개 이상의 빵을 지원한 바 있다.

  •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코리아
    ◇ 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입소문 타고 인기

    스타벅스 코리아의 ‘버디 감사 이벤트’가 다채로운 혜택으로 큰 호응을 얻으며 2주차에 접어들었다.

    스타벅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구매 시에는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오는 9월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이어간다.

    이번 버디 감사 이벤트는 적은 수의 적립 별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음료, 푸드, MD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중 별 3개로 교환 가능한 ‘음료 1500원 할인 쿠폰’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 ▲ ⓒ모두투어
    ▲ ⓒ모두투어
    ◇ 모두투어, 가을 중국 여행 기획전 출시
     
    모두투어가 가을 시즌을 맞아 맞춤형 테마 상품과 다양한 혜택을 강화한 '가을엔 중국 어텀?' 기획전을 선보였다.

    이번 기획전은 장가계·황산·구채구·몽골 등 중국의 대표적인 풍경구를 비롯해 베이징·상하이·칭다오·홍콩 등 도시 여행까지 폭넓게 구성됐다. 모두투어 대표 프리미엄 상품 브랜드인 '모두시그니처'를 비롯해 추석연휴엔중국, ONLY우리만, NEW트렌드, 지방(청주·대구·부산·제주) 출발 상품등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중국 내 가장 인기가 높은 지역인 '[모두시그니처]장가계 5일' 상품을 꼽을 수 있다. 인천-장가계 사천항공 직항편을 이용하며, 노팁·노옵션·VIP리무진 버스 등으로 편의성를 높였다.


  •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 코오롱FnC 골든베어, 배트맨과 협업 컬렉션 출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스트리트 골프 브랜드 골든베어가 미국 DC 코믹스의 배트맨과 협업한 한정판 컬렉션을 선보인다.

    골든베어X배트맨 컬렉션은 ‘다크 나이트 온 더 그린(Dark Knight On The Green)’을 콘셉트로 기획됐다. 배트맨의 별칭인 다크 나이트와 골프 코스의 마지막 퍼팅 구역인 그린을 결합한 표현이다. 배트맨 캐릭터의 대표 색상인 블랙·옐로우 컬러와 골든베어의 그래픽을 함께 적용했다. 컬렉션은 총 17종으로 폭넓게 구성됐다.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제주 말차 디저트 라인업 확대

    세븐일레븐은 청정 제주의 특산품인 말차를 활용한 차별화된 디저트 ‘제주에서 온 말차크림롤’과 ‘제주에서 온 말차크림도넛’을 오는 17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제주에서 온 말차크림롤(3900원)’은 부드러운 질감과 풍부한 맛으로 유명한 마스카포네 치즈에 제주 유기농 말차를 더한 달콤쌉쌀한 크림롤 상품으로 말차색의 푹신한 카스테라 시트를 사용하여 말차가 주는 청량함과 말차 풍미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뒤이어 25일 출시하는 ‘제주에서 온 말차크림도넛(3500원)’은 부드러운 생크림에 제주 첫물 말차를 더한 달콤쌉쌀한 말차 도넛으로 동물성 생크림 비중을 높여 사르르 녹는 크림과 쫄깃한 도넛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 상품이다.
  • ▲ ⓒGS25
    ▲ ⓒGS25
    GS25, ‘얼박사’ 포카리스웨트 제치고 음료 매출 1위 달성

    편의점 GS25는 ‘얼박사’가 출시 두 달 만에 누적 판매량 250만개를 돌파하고, 음료 매출 전체 1위에 등극했다고 밝혔다.

    GS리테일과 동아제약이 공동 개발한 ‘얼박사’는 자양강장제의 에너지에 사이다의 청량함을 더해 상큼하게 ‘부스트업’ 할 수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가격은 2,300원이다.

    특히 본격적인 개강 시즌이 시작되면서 ‘얼박사’ 매출 또한 급증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대학가 인근 GS25 120개 점포를 분석한 결과, 9월 1일~7일까지 일주일간 ‘얼박사’ 매출이 전월 동기 대비 197.7% 증가했다.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홈앤쇼핑, ‘2025 자카르타 국제프리미엄소비재전’ 참가

    홈앤쇼핑은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JICC 전시장 A홀에서 개최되는 ‘2025 자카르타 국제프리미엄소비재전’에 참가해 협력사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지원중이다.

    홈앤쇼핑은 ‘홈앤쇼핑관’을 운영하며 참가 협력사들의 제품을 집중 홍보하고, 인도네시아 현지 바이어와의 1:1 비즈니스 매칭을 통해 실질적인 수출 성과 창출을 지원한다.

    특히 이번 전시에는 인도네시아에 수출 중이거나 수출을 앞둔 유망 협력사 14개사가 참여하며, ▲부스 전시 및 홍보 ▲프리미엄 사양 부스 장치 지원 ▲물류비 및 통역원 지원 ▲현지 바이어 1:1 비즈매칭 ▲라이브방송 및 SNS 홍보(틱톡, 인스타그램 등)를 통한 디지털 마케팅까지 전방위적인 지원이 이뤄진다.
  • ▲ ⓒ11번가
    ▲ ⓒ11번가
    11번가, 9월 ‘월간 십일절’ 500개 ‘타임딜’ 특가

    11번가가 11일부터 3일간 9월 ‘월간 십일절’을 열고 본격적인 추석 준비 수요를 겨냥한다.

    ▲11일 오후 2시 ‘삼성 갤럭시 버즈 FE’ ▲11일 오후 5시 ‘정관장 홍삼진고’(100gx5박스, 5만9,000원대) ▲12일 오후 3시 ‘삼성 게이밍모니터 오디세이 G5’(19만원대) ▲13일 오후 7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로봇 팔콘i’(189만원) 등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군을 준비했다.

    장기간의 연휴에 대비해 가사 부담을 덜어줄 생활가전들도 할인가에 모았다. ▲11일 오후 2시 ‘닌자 무선 블라스트 포터블 블렌더’(5만9000원대) ▲11일 오후 4시 ‘린나이 올인원 전기복합오븐’(18만원대) ▲12일 자정(00시) ‘LG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14인용’(89만원대) 등 브랜드별 인기 제품을 차례로 선보인다.
  • ▲ ⓒ갤러리아백화점
    ▲ ⓒ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 개시

    갤러리아백화점은 오는 17일부터 ‘2025 추석 선물세트’ 본 판매를 시작한다.

    명절 프리미엄 한우 수요를 겨냥해 정육부터 육포까지 최고급 한우 세트를 강화했다. 대표 상품인 ‘9+ 한우세트’는 최고 1++등급 중에서도 BMS 9등급(마블링스코어 9)의 가장 좋은 부위만 선별한 프리미엄 한우다. 부위와 중량 구성에 따라 50만 원대부터 20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주류 수입 자회사 비노갤러리아에서 독점으로 선보이는 샴페인 세트도 주목할 만하다. ▲석회 동굴에서 숙성되는 ‘도멘 드 튈러리’ 세트와 ▲평균 수령 40년의 포도나무에서 재배된 포도로 만든 ‘레지스 포아시네’ 세트가 대표적이다.
  • ▲ ⓒ홈플러스
    ▲ ⓒ홈플러스
    홈플러스, 9900원 초저가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 출시

    홈플러스가 지난 4일 출시한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가 9900원의 초가성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유세븐 이지핏 워킹화’는 마케팅 비용을 없애 판매가를 대폭 낮췄다. 운동화 본연의 기능에 집중해 품질을 향상시켰다는 설명이다. 앞코를 여유 있게 설계해 발볼이 넓어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상단부는 메쉬(Mesh) 소재로 통기성을 높여 쾌적함까지 갖췄다. 깔끔한 블랙 컬러로 출퇴근, 운동, 여행 등 다양한 상황에서 누구나 가볍고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 ▲ ⓒ농협유통
    ▲ ⓒ농협유통
    농협유통 하나로마트 대한민국 토종 '다래' 올해 처음 판매

    농식품 전문 매장 농협 하나로마트는 고려가요 청산별곡에 언급될 정도로 옛 선조들의 일상과 함께했던 토종 과수 '다래'를 올해 처음 판매한다.

    동의보감에 따르면 '다래'는 '성질이 차고 맛은 새콤달콤하며 독이 없다', '해열·갈증 해소·이뇨 등에 효과가 있다'라고 기록되어 있다.

    뿌리부터 줄기, 열매까지 약용이나 한약재로 사용하는 토종 작물 '다래'는 참다래(키위)와 비슷하나 털이 없고 대추 크기로 한입에 먹을 수 있다. 칼륨·인·칼슘을 비롯해 식이섬유와 비타민 C·A·B5의 함량이 풍부해서 세포 노화 방지·염증 억제, 다이어트나 변비 등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글렌알라키 신세계면세점 싱글캐스크 2종 출시 기념 VIP 시음회 성료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7일 프리미엄 브라운 스피릿과 기타 주류를 수입·유통하는 메타베브 코리아와 함께 글렌알라키 신세계면세점 싱글캐스크 2종 출시 기념 VIP 시음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시음회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선보인 ▲농밀한 쉐리 캐릭터가 돋보이는 글렌알라키 12년 PX 신세계면세점 익스클루시브 ▲풍부한 쉐리 풍미를 담은 PX 쉐리캐스크 피니쉬 SSG를 비롯해 ▲균형 잡힌 코어 라인업인 15년 등 다채로운 라인업이 함께 소개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고객들이 제품별 향과 피니시를 비교하며 활발히 의견을 나눴다. 또한 몰트바 루바토 특유의 프라이빗한 공간은 고객들이 더욱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며 시음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층 더했다.
  •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실온 짜장 소스’ 8종 출시

    풀무원식품은 비법 기름으로 불맛과 풍미를 극대화한 실온 짜장 소스(3980원)를 출시했다.

    제품은 ▲직화짜장 ▲비프유니짜장 ▲고추짜장 ▲오징어맛불짜장 ▲어니언갈릭짜장 ▲라구짜장 ▲지마장짜장 ▲우리아이 소고기짜장 8종이다.

    한우, 청양고추, 대파·마늘 등의 원재료에서 직접 뽑아낸 비법 기름으로 볶아내 깊고 진한 맛을 구현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재료 본연의 풍미가 담긴 비법 기름을 사용해 감칠맛을 끌어 올렸고, 150℃ 고온 직화 솥에서 큼지막하게 썬 재료를 볶아내 자연스러운 불맛과 식감을 완성했다.
  • ▲ ⓒ대상
    ▲ ⓒ대상
    ◇ 대상 청정원, ‘담백한 올라운드햄’ 출시

    대상 청정원이 다양한 요리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담백한 올라운드햄’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살린 ‘오리지널’과 고소한 풍미가 일품인 ‘치즈’ 2종으로 구성했다. ‘올라운드햄 오리지널’의 돼지고기 함량은 93.31%로, 풍부한 육즙과 쫄깃하고 탄력 있는 식감을 자랑한다.

    ‘올라운드햄 치즈’는 88.24%의 돈육 함량과 함께 사이사이 치즈가 고루 박혀있어, 육향에 고소한 풍미를 더해준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애슐리퀸즈’와 타바스코 협업

    오뚜기는 글로벌 핫소스 브랜드 타바스코®가 이랜드이츠의 월드 고메 뷔페 ‘애슐리퀸즈’와 함께 특별한 매운맛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였다.

    11월 26일까지 전국 애슐리퀸즈 매장에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애슐리퀸즈의 사랑받는 행사 중 하나인 ‘시푸드 시즌’과 함께한다.

    이번 협업에서는 타바스코® 소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 마련됐다. 전 매장에서 제공되는 타바스코® 소스 샘플러를 통해 할라피뇨 핫소스(1단계), 치포틀레 소스(2단계), 오리지널 핫소스(3단계), 스콜피온 소스(5단계)까지 단계별 매운맛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 ▲ ⓒ부가부
    ▲ ⓒ부가부
    ◇ 부가부 지라프, 2025 브랜드 선호도 조사 2관왕

    부가부의 하이체어 ‘부라부 지라프’가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선호도 조사 1위에 올랐다.

    올해 부가부는 하이체어 뿐만 아니라 디럭스, 절충형, 휴대용 유모차 부문에서도 모두 1위를 차지했다. 

    부가부 지라프는 인체 공학 전문가들과 협업해 모든 성장단계에서 아이가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됐다. 특히, 피라미드 다리 구조로 안정적이며 쉽고 간단한 클릭과 슬라이딩으로 공구 없이 1초만에 시트와 발 받침대 높이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