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2종 출시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출시보람상조, ‘2025 국가고객만족도’ 조사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
-
- ▲ ⓒ여기어때
◇ 여기어때, 청도 최대 4만원 숙소 할인프로모션여기어때가 청도군과 함께 여행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여기어때는 청도를 방문하는 여행자에게 최대 4만원 숙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이달 28일까지 청도군 숙소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는 2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중복 할인 쿠폰으로, 여기어때에서 제공하는 국내 숙소 쿠폰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체크인 기간은 11월2일까지며, 대실을 제외한 청도군 전 숙박 상품에 적용 가능하다. -
- ▲ ⓒ아워홈
◇ 아워홈, ‘2025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 성료아워홈이 지난 12일 서울시 노인종합복지관협회가 주최한 ‘제3회 서울 시니어 스마트 페스타’에 참가해 시니어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선보였다.아워홈은 어르신들의 인지 기능 개선과 건강 증진을 목표로, 노인복지시설 관계자와 이용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스마트 건강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스마트건강존’ 체험 부스와 함께 맞춤형 식단과 식자재 전시, 건강 간식 후원 등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였다. -
- ▲ ⓒ맥도날드
◇ 맥도날드, ‘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2종 출시맥도날드가 신메뉴 ‘페퍼로니 더블 피자 버거’,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 2종을 출시한다.페퍼로니 더블·메가 피자 버거 2종은 순 쇠고기 패티에 매콤짭짤한 페퍼로니와 피자 소스를 더해 피자와 버거의 장점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부드럽고 쫄깃한 버거 번을 사용해 식감을 한층 업그레이드했다. 패티가 2장 들어간 ‘더블’과 4장 들어간 ‘메가’의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고객 선택의 폭 또한 넓혔다. -
- ▲ ⓒG마켓
◇ G마켓, 30일까지 ‘한가위 빅세일’ 진행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추석맞이 프로모션 ‘2025 한가위 빅세일’을 진행한다.알뜰 쇼핑족을 겨냥한 ‘24시간 한정 특가’ 상품을 매일 공개한다. 15일에는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멀티비타민 이뮨샷 맥스 세트’, ‘아이닉 무선청소기’, ‘테팔 인덕션 팬 냄비 세트’ 등을 제안한다.한가위 빅세일 공식 참여 브랜드 상품도 한 자리에 모았다. 100여 개 브랜드관을 열고, 상품별 캐시 적립,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한가위 빅세일 맞이 전국민 무제한 지급 쿠폰으로, G마켓, 옥션 회원이라면 횟수 제한 없이 다운받아 사용 가능하다. -
- ▲ ⓒCU
◇ CU, K-POP 애니메이션 인기에 편의점 김밥 매출도 들썩최근 K팝을 소재로 한 애니메이션 영화의 전세계적 흥행에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편의점 김밥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CU에 따르면, 해당 애니메이션이 방영된 이후 최근 두 달 간(7~8월) 해외 결제 수단 이용 건수는 전년 대비 185% 증가했다.특히 김밥 매출은 전년 대비 231% 증가했다. 김밥의 전체 매출 신장률(29%) 대비 7배 높은 수치다. 특히 CU가 외국인 관광객 방문 빈도가 높은 점포 30곳의 김밥 판매를 살펴본 결과, 압도적 불고기, 뉴 듬뿍 소불고기 등 K편의점 김밥을 대표하는 불고기와 참치마요 제품이 높은 순위를 기록했다. -
- ▲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포스트 시즌 앞두고 야구팬 위한 ‘KBO 카드 플러스’ 선봬세븐일레븐이 다가오는 포스트 시즌을 맞아 대원미디어와 손잡고 야구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2025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 플러스’를 오는 18일부터 출시한다.2025 KBO 오피셜 컬렉션 카드 플러스는 김호령, 송승기 등 새로운 선수 라인업이 포함된 총 115명의 선수 카드를 만나볼 수 있다. 1팩에 3장으로 구성됐으며 카드 종류는 노멀, 홀로, 플러스 패러렐, 올스타, 시그니처 5종으로 운영된다.새롭게 선보이는 ‘올스타’ 카드는 2025 KBO 리그 올스타전 기념 특별 카드가 포함되었으며, 카드 뒷면에는 해당 선수의 올스타전 선정 정보가 기재되어 있다. ‘시그니처’ 카드에는 선수 사인이 인쇄된 스페셜 인쇄박 카드 버전과 선수 친필 사인이 들어가 희소성을 지닌 ‘오토그래프’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
- ▲ ⓒ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신세계면세점이 추석 및 가을 시즌을 맞아 오는 10월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DANCE THROUGH GOLDEN DAYS’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먼저, 온라인몰과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열리는 특별 기획전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최근 아르헨티나 니치 향수로 주목받고 있는 푸에기아1833(FUEGUIA 1833)를 비롯해 크리니크(CLINIQUE), 더후(THE WHOO) 등이 참여한다.같은 기간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는 ‘황금연휴 특가전’에서는 추석 선물 패키지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건강기능식품, 주류, 뷰티 디바이스는 물론, 건조한 가을철 필수 아이템인 스킨케어 제품(크림, 립밤, 수분크림 등)과 럭셔리 제품도 포함된다. -
- ▲ ⓒ홈앤쇼핑
◇ 홈앤쇼핑, ‘칠갑산 어머니 한과세트’ 방송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전통의 맛과 정성을 담은 ‘칠갑산 어머니 한과 세트’가 오는 16일 오후 3시 10분, 홈앤쇼핑을 통해 방송된다.칠갑산 어머니 한과 세트는 속이 꽉 찬 알찬 구성과 한 번 맛보면 다시 찾게 되는 풍미가 특징이다. 특히 생강물을 사용해 잡냄새를 없애 향긋하고 깔끔한 맛을 구현했다. 이번 세트에는 100% 청양산 구기자가 사용된다. 구기자 재배 최적지인 청양에서 재배한 원재료로 은은한 향과 상큼한 맛을 더했다.쌀강정에는 3%, 그 외 제품에는 5%의 구기자가 함유돼 건강함까지 챙겼다. 또한 국내산 찹쌀, 팽화미, 일반미 등 엄선된 원재료만을 사용해 신뢰도를 높였다. 갓 튀긴 듯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면서도 위생적인 개별 포장으로 보관이 용이하다. -
- ▲ ⓒ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명절 물가안정 위한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공영홈쇼핑이 추석을 앞두고 우리 농축수산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5일까지는 농축수산물 할인 쿠폰 ‘농할쿠폰’을 발급한다. 사과, 배 등 제수용 과일과 축산물 등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17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수산대전’ 20% 할인 쿠폰 이벤트를 펼친다. 갈치, 고등어, 굴비 등 인기 수산물이 대상이다.두 쿠폰 모두 공영홈쇼핑 모바일 앱과 온라인 몰을 통해 내려 받을 수 있다. 계정(ID)마다 매주 한 장씩 발급되며 판매가의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대상 상품은 ‘농할 20%’, ‘수산 20%’ 라벨로 확인 가능하다. -
- ▲ ⓒ쿠팡
◇ 쿠팡, ‘와우카드’ 200만장 돌파 기념 최대 20만원 혜택 특별 프로모션쿠팡이 KB국민카드와 손잡고 선보인 ‘쿠팡 와우카드’ 발급 200만장 돌파를 기념해 와우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만원 상당의 기간 한정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프로모션 기간은 오는 11월 30일까지이며, 이벤트 대상 조건에 충족하는 고객에 한하여 와우카드 200만장 발급 기념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참여하면 특별 프로모션 혜택(총 9만6000원)과 기존 프로모션 혜택(2개월분 10만4000원)을 합쳐 총 20만원 상당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특별 프로모션 혜택은 크게 3가지로 구성된다. 우선, 카드 발급 후 3만원만 결제해도 2만1000원의 보너스 캐시백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쿠팡이츠에서 1만6000원 이상 첫 주문 시 즉시 사용 가능한 1만5000원 할인쿠폰을 제공해, 사실상 첫 배달 음식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
- ▲ ⓒLF 헤지스
◇ LF 헤지스, ‘제2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 개최LF 대표 캐주얼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글로벌 미래 세대를 위한 ‘제2회 헤지스 디자인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헤지스’와 ‘한국섬유수출입협회’(KTTA), CLO 플랫폼 ‘커넥트’(CONNECT)가 공동 주관한다.이번 공모전의 주제는 헤지스 진출 국가별 ‘풋볼 클럽 컬렉션’의 토탈 룩 디자인이다. 참가자들은 헤지스가 진출해 있는 각 나라의 고유한 스포츠 문화, 감성,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빈티지 클래식 캐주얼 룩을 제안해야 하며, 헤지스의 26SS 시즌 테마 중 하나인 ‘축구(Football)’를 중심으로 ‘시간을 초월한 라커룸’ 콘셉트를 표현하게 된다.공모전 일정은 오는 16일부터 10월 16일까지 한 달간 온라인 접수, 10월 17일부터 30일까지 평가 및 심사를 거쳐 10월 31일 최종 수상작 발표로 진행된다. 선정된 수상작은 샘플 제작 후 헤지스 26FW 글로벌 수주회에서 전시된다. -
- ▲ ⓒ11번가
◇ 11번가, 650만개 추석상품 특가로 판매11번가가 총 650만여 개의 특가 상품을 망라한 추석맞이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 ‘따뜻함을 더하는 추석 한가득’을 30일까지 실시한다.축산 카테고리에서는 ‘가성비 한우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뛰어난 마블링과 풍미의 미경산암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더그린파머스 1++등급 한우 선물세트’(1kg, 9만5000원대), 도축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해 유통마진을 줄인 ‘녹진한우 1등급 한우 선물세트’(800g, 4만4000원대) 등을 할인 판매한다.과일은 전국 유명산지에서 생산된 고품질 제품들로 엄선했다. ‘배의 고장’ 전남 나주에서 자란 ‘햇 나주배’(3kg, 1만원대), 경북 경산에서 수확한 평균 당도 16브릭스(Brix) 이상의 ‘경산자인농협 샤인머스켓’(2kg, 2만원대), 과일 카테고리 베스트 1위에 오른 ‘제주농협 귤로장생 하우스감귤’(2.5kg, 2만3000원대) 등 다양한 구색을 갖췄다. -
- ▲ ⓒ29CM
◇ 29CM, ‘이구패션위크’ 기획전 연다셀렉트샵 29CM(이십구센티미터)가 본격적인 가을·겨울(FW) 시즌을 맞아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이구패션위크(29 Fashion Week)’를 연다.이번 기획전은 29CM에서 인기 있는 400여 개 국내·외 브랜드의 25FW(가을·겨울) 신상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로 마련됐다. ▲망고매니플리즈 ▲모노하 ▲로우클래식 ▲오어 ▲유메르 등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가 대거 참여한다.또한 29CM는 추천 알고리즘을 활용해 고객 맞춤형 FW 신상품을 제안하는 ‘당신을 위한 신상 추천’도 선보인다. 기획전 기간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5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2% 할인 쿠폰과 10% 할인 쿠폰 2종을 제공한다. -
- ▲ ⓒ락앤락
◇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 2종 출시락앤락이 살림 유튜버 ‘꿀주부’와 함께 ‘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은 기본 용기로 구성되어 1~2인 가구 사용에 적합한 ‘트라이얼 세트’와 대용량 용기까지 포함된 ‘프리미엄 올인원 세트’ 2가지로 선보이며, ‘프레쉬 올트라이탄’을 활용한 꿀주부의 살림 비결 영상 콘텐츠도 함께 공개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락앤락 프레쉬 올트라이탄 꿀주부 에디션’은 ▲트라이얼 세트 260ml 1개, 260ml(칸칸이) 1개, 450ml 2개, 910ml 1개, 1.5L 1개와 ▲프리미엄 올인원 세트 260ml(칸칸이) 2개, 450ml 1개, 910ml 2개, 1.2L 2개, 1.5L 1개, 1.5L(채반) 1개, 2.1L 1개, 3.5L 1개로 각각 구성됐다. -
- ▲ ⓒ설화수
◇ 설화수, 2025년 추석 프로모션 진행설화수가 9월 한 달 동안 아모레몰을 비롯해 네이버, 카카오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명절 시즌에 소중한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지함보’ 포장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지혜를 담은 함과 보자기라는 뜻의 ‘지함보’는 주는 이의 마음과 받는 이의 기쁨을 담아낸 설화수만의 럭셔리 포장 서비스다.이번 추석 프로모션에는 구매 금액에 따라 사은품 및 한정 수량 추석 기프트 세트 증정, 멤버십 고객 대상 추가 적립 등 풍성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
- ▲ ⓒ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더후, ‘공진향 궁중세트’ 출시LG생활건강의 궁중 피부과학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 ‘더후’에서 2025년 추석을 맞아 ‘공진향 궁중세트’ 등 선물세트 라인업을 선보였다.대표 제품인 ‘공진향 궁중세트’는 탄력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공진 솔루션™’ 성분을 함유하였으며 한 달 사용 후 이마와 눈가를 포함한 21개 부위에서 피부 탄력 효과를 느낄 수 있다.공진향 궁중세트는 토너, 에멀젼, 크림 정품 구성에 공진향 및 비첩 라인 증정품 5종으로 구성했다. 더후 추석 선물세트 라인업은 더후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네이버에서 공진향 궁중세트 또는 진율향 기품세트를 구매하면 시그니처 포장인 ‘궁중수보(宮中繡褓)’를 제공한다. -
- ▲ ⓒ이랜드 로엠
◇ 이랜드 로엠, 2025 가을 2차 캠페인 공개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2025 가을 컬렉션의 2차 라인업과 캠페인 화보를 15일 공개했다.공개된 2차 라인업에는 ▲트위드 자켓 ▲타이 블라우스 ▲캐시미어 가디건 등 데일리 아이템들로 구성됐다.시그니처 아이템인 트위드 자켓은 인기를 끌었던 전작의 기장감뿐만 아니라 새로운 미디 기장감까지 실루엣을 확대했으며, 데일리템과 함께 모던하게 연출하기 좋다. -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네이버 추석 특선물’ 행사 참가남양유업이 추석을 맞아 9월 30일까지 ‘네이버 추석 특선물’ 행사에 참여, 분유∙단백질 음료 등 대표 제품을 최대 64% 할인 판매한다.이번 행사에서 남양유업은 ▲아이엠마더 ▲임페리얼XO ▲테이크핏 케어 당제로 ▲테이크핏 시리즈 ▲초코에몽 mini 무가당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등을 할인한다.또 매일 자정과 오후 9시 선착순으로 네이버 앱 전용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며, 매일 자정과 오후 7시에는 선착순으로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 라운지 회원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
- ▲ ⓒ대상
◇ 대상 정원e샵, 추석 맞이 할인 혜택대상 ‘정원e샵’이 추석 맞이 이벤트를 열고 명절 인기 먹거리부터 선물세트 등 추석 필수템을 총망라해 최대 57% 할인 혜택을 선사한다.먼저 9월 28일까지 ▲두번달여 더진한 진간장(840㎖) ▲씨간장숙성 양조간장골드(840㎖) ▲무치면 맛있는 간장(150g) ▲멸치액젓(750g) 등을 1+1 특가로 판매한다.▲더 맛있는 직화 떡갈비(420gX2) ▲더 커진 동그랑땡(520gX2) ▲소갈비 양념(840gX2) ▲우리밀 부침가루(450gX3) 등 명절 시즌 인기 제품 구매 시 정원e샵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5000원을 추가 제공한다.9월 29일까지는 1만 원대 실속형부터 프리미엄·리미티드 에디션 등 풍성한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추석 선물대전’이 열리고, 최대 57%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 ▲ ⓒ웅진프리드라이프
◇ 웅진프리드라이프, ‘하이프리드 구독’ 상품 론칭웅진프리드라이프가 롯데하이마트와 제휴해 ‘하이프리드 구독’ 상품을 론칭한다.전국 롯데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판매되는 이번 상품은 원하는 기간과 납입금액을 선택해 롯데하이마트에 입점한 다양한 브랜드의 가전제품은 물론 웅진프리드라이프의 차별화된 상조 서비스와 토탈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한 번에 이용할 수 있다.특히 상조 또는 전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만기 완납할 경우 납입금을 전액 환급 받을 수 있다. 가입한 구독 상품 종류와 구좌 수에 따라 최대 480만원의 캐시백 지원금 혜택이 제공된다. -
- ▲ ⓒ동아오츠카
◇ 동아오츠카, 경기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서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 전개동아오츠카가 문화체육관광부, 스포츠안전재단과 함께 9월 12~13일 파주에서 열린 ‘제19회 경기도 장애인 생활체육대회 2025 파주’ 현장에서 여름철 온열질환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관람객을 대상으로 온열질환 예방 5대 수칙(수분, 그늘, 휴식, 보냉장구, 응급조치)을 알리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프로그램 참가자는 체온 조절의 중요성과 온열질환 발생 시 응급조치 방법을 배우고 참여형 OX 퀴즈를 통해 안전 지식을 점검했다. -
- ▲ ⓒ웅진컴퍼스
◇ 웅진컴퍼스 놀이의발견, ‘영어 동화작가 되기 원데이클래스’ 개설웅진컴퍼스 플랫폼 놀이의발견이 ‘영어 동화작가 되기 원데이클래스’ 심화캠프 개설을 추진한다.수업은 원어민 교사 1명이 4명의 학생을 맡는 담임제로 진행된다. 아이들은 작가 키트를 활용해 단어 탐색부터 문장 구성까지 창의적 스토리텔링을 배우고, 인공지능(AI) 도구로 스토리에 맞는 동화 일러스트를 직접 제작한다.놀이의발견은 해당 클래스를 2박 3일 캠프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아이들이 스토리텔링과 영어 표현, AI 활용 능력을 더욱 심화해 배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
- ▲ ⓒhy
◇ hy, ‘브이푸드 위클리 3종’ 출시hy가 브이푸드 ▲위클리 올인원 ▲위클리 스킨핏 ▲위클리 컷앤핏 3종을 선보인다.신제품 3종은 한 팩으로 건강을 챙길 수 있다. 21종의 비타민·미네랄 1일 권장량을 100% 충족한다. 혈행 건강, 스트레스 관리 등 현대인의 주요 건강 관심사를 반영해 독일 ‘KD Pharma社’의 rTG오메가3(600㎎)와 테아닌(200㎎)을 함께 배합했다. -
- ▲ ⓒ에이스침대
◇ 에이스침대,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 광고 조회수 2000만회 돌파에이스침대가 8월 23일 공개한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 TV CF가 역대 최단 기간인 온에어 10일 만에 유튜브 10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 약 열흘 후 2000만 조회수를 넘어섰다.에이스침대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신비롭고 고급스러운 광고 무드와 ‘모두가 숙면하는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로 인도하는 배우 박보검의 신선한 컨셉이 어우러지며 긍정적인 시너지를 만들었다는 것이 주된 평이다.이번 CF는 이러한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모두가 숙면할 수 있는, 이상한 과학의 나라 ACE’라는 새로운 세계관으로 확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이는 새로운 서사를 기반으로 기존 캐치프레이즈를 창의적으로 재구성한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주목받고 있다. -
- ▲ ⓒ보람상조
◇ 보람상조, ‘2025 국가고개만족도’ 조사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보람상조가 ‘2025 국가고객만족도(NCSI, 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상조서비스 부문 1위를 차지했다.NCSI는 한국생산성본부와 미국 미시간대학이 공동 개발한 고객만족 평가모델로 제품·서비스의 품질과 고객만족을 종합적으로 측정하는 국내 3대 고객만족도 조사다.올해 신설된 상조서비스 부문에서 첫 1위를 차지한 보람상조는 명실상부 업계 표준으로 자리매김하며, 차별화된 경쟁력을 입증했다. 보람상조는 서비스 품질, 신뢰성, 재이용 의향 등 주요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경쟁사들을 앞섰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