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문화재단, ‘제34회 눈높이교육상’ 수상자 선정파리바게뜨,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팝업 운영쿠팡, 생필품 선물대전 개최
  • ▲ ⓒ남양유업
    ▲ ⓒ남양유업
    ◇ 남양유업, ‘직장내 임산부 근로자 배려 캠페인’ 진행

    남양유업이 인구보건복지협회와 함께 지난 9월 18일 서울 강남구 본사에서 ‘직장 내 임산부 근로자 배려 캠페인’을 진행했다.

    남양유업은 ‘전 세대를 위한 건강한 동행’이라는 CSR 슬로건 아래 ▲뇌전증 환아들을 위한 케토니아 생산 ▲가족돌봄청년 후원 및 직무 체험 ▲한부모가족을 위한 분유, 유제품 후원 ▲독거노인 지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왔다.

    행사에서는 ▲임부복을 입고 직접 체험하는 ‘임산부 체험존’ ▲주사위 참여 방식의 ‘배려 수칙 퀴즈 이벤트’ 외에도 ▲임산부 근로자 배려 수칙 안내 ▲임산부∙유아차 관련 스티커 설문 등이 마련돼 임직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 ▲ ⓒ풀무원
    ▲ ⓒ풀무원
    ◇ 풀무원녹즙, ‘식물성유산균 혈당엔’ 누적 판매 100만개 돌파

    풀무원녹즙은 지속 유행하는 혈당 관리 트렌드에 힘입어 ‘식물성유산균 혈당엔’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 100만 병을 돌파했다. 

    해당 제품은 높은 제품 섭취 편의성과 기능성을 토대로, 출시 4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35만병을 넘어선 바 있다. 이후에도 혈당 관리를 원하는 많은 3040 고객의 지지에 힘입어 올해 8월 누적 판매 100만병을 돌파했다.
  • ▲ ⓒ대교
    ▲ ⓒ대교
    ◇ 대교문화재단, ‘제34회 눈높이교육상’ 수상자 선정

    대교문화재단은 교육 현장에서 가르치고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참된 스승을 기리는 ‘제34회 눈높이교육상’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 수상자는 ▲강인자 수정삼성어린이집 원장 ▲권보영 가동초등학교 교감 ▲안경숙 선유고등학교 특수교사 ▲오진현 부산예술중학교 교장 ▲최미영 다솜한국학교 교장 등 총 5명이다.

    시상식은 오는 11월 말 열릴 예정이며, 국내 수상자에게는 각 1500만원의 상금과 500만원의 교육 기자재가 기증되고 해외 수상자에게는 1만 달러의 상금이 수여된다.
  • ▲ ⓒGS리테일
    ▲ ⓒGS리테일
    ◇ GS25,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 확대

    GS25가 ‘서울우유 초코크림빵’, ‘서울우유 초코크림모찌롤’을 선보이며 서울우유 디저트 라인업을 확대한다.

    이번 신제품은 서울 초코우유를 재해석한 상품이다. 특유의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초코 풍미와 생크림 고소한 맛을 입 안 가득 조화롭게 느낄 수 있도록 구현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지난 5월 선보인 서울우유 협업 제품 5종은 출시 직후 GS25 냉장디저트빵 카테고리 내 200여 종의 상품 중 매출 Top 1~5위를 모두 석권했다. 누적 판매량은 400만개를 넘어섰으며 카테고리 전체 매출 비중은 40%를 넘어섰다.
  •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 동원홈푸드, 레코드피자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

    동원홈푸드가 피자 프랜차이즈 ‘레코드피자’를 운영하는 ㈜알피케이컴퍼니와 식자재 공급 업무 협약을 맺었다. 

    동원홈푸드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전국 37개 레코드피자 매장에 연간 약 50억 원 규모의 식자재를 공급하게 됐다.

    동원홈푸드는 산지구매, 정가·수의매매 등 다양한 방식을 통해 농가로부터 고품질의 농축수산물을 구매하고 있으며, 직접 제조한 소스와 드레싱은 물론 가공식품과 비식품에 이르는 3만여 종의 식자재를 취급하고 있다.
  •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 디아지오코리아, 2025년 추석 선물세트 한정 출시

    디아지오코리아가 2025년 추석 맞이 선물 세트를 한정 출시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조니워커는 10가지 레이블로 구성된 선물 세트와, 제품별로 다채로운 증정품을 포함한 특별 구성을 선보인다. 또한 최소 8%에서 최대 2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되어, 소비자들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조니워커 블루’는 ‘750㎖ 세트(글렌캐런 잔 2개 포함)’와 ‘500㎖ 세트(글렌캐런 잔 1개와 글라스캡 1개 포함)’ 두 가지로 구성되어 추석 명절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된다.
  •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 CJ프레시웨이, ‘옥토버페스트 비어 페스티벌’ 개최

    CJ프레시웨이가 골프장 가을 성수기를 맞아 9월 20일부터 10월 말까지 레스토랑을 방문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옥토버페스트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이벤트 시그니처 메뉴 ▲시즌 한정 맥주 ▲다양한 이벤트의 조합으로 골프장을 찾는 고객들이 독일 현지의 맛과 축제 분위기를 생동감 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를 대표하는 맥주는 ‘파울라너 옥토버페스트 생맥주’로 제공된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기간 동안 현지에서 한정 생산되는 제품으로, 부드럽고 깔끔한 맛과 풍성한 거품이 특징이다.
  • ▲ ⓒ오뚜기
    ▲ ⓒ오뚜기
    ◇ 오뚜기, '발효증숙 호빵 2종 출시

    오뚜기는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발효증숙 단팥호빵·야채호빵’ 2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신제품은 발효·증숙 공법을 적용해 더욱 쫄깃하고 푹신한 식감을 구현했으며, 속 재료도 한층 풍성하다.

    ‘단팥호빵’은 알알이 살아있는 통팥을 사용해 진한 단맛을 담았고, ‘야채호빵’은 7가지 야채와 돼지고기의 조화로 담백하고 균형 잡힌 풍미를 살렸다.
  •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내셔날
    ◇ 신세계인터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에 국내 최대 규모 매장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미국 액티브웨어 브랜드 뷰오리는 이달 스타필드 하남점에 국내 최대 규모의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에 이은 국내 세 번째 매장으로 스타필드 하남점 1층에 281㎡(약 85평) 규모로 자리 잡았다. 기존 매장보다 약 5배 넓은 규모다.

    뷰오리 스타필드 하남점은 단순한 판매 공간을 넘어 브랜드 경험을 나눌 수 있는 커뮤니티형 공간으로 조성됐다. 매장 내에서는 요가, 필라테스 등 다양한 운동 클래스를 정기적으로 운영하며, 러닝 모임 등 지역 커뮤니티 행사를 통해 고객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차별화된 경험을 통해 자연스럽게 충성 고객을 확보한다는 목표다.

  • ▲ ⓒ유니클로
    ▲ ⓒ유니클로
    ◇ 유니클로, 브랜드 최초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로 현대 예술가 ‘카우스’ 선정

    유니클로가 새로운 시각으로 팝아트를 재해석하는 독특한 예술로 주목받아 온 현대 예술가 ‘카우스(KAWS)’를 브랜드 최초의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Artist In Residence)’로 선정했다.

    유니클로의 첫 번째 ‘아티스트 인 레지던스’인 카우스는 '모두를 위한 예술(Art For All)'이라는 유니클로의 철학 아래 추진되는 이니셔티브를 매장 내 예술 행사 및 미술관 파트너와의 협업을 통해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카우스는 차세대 라이프웨어 제품 개발에도 참여할 계획으로, 그의 첫 번째 컬렉션은 올해 가을·겨울 시즌에 출시된다.
  • ▲ ⓒ애경산업
    ▲ ⓒ애경산업
    ◇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 中 출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극한 환경에서도 피부 장벽 케어에 탁월한 ‘수퍼 엑토인 프라임™ 베리어 크림’을 함유해 피부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SUPER ECTION PRIME FOUNDATION PACT)를 중국 시장에 선보였다.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는 파운데이션 밤(Balm) 제형 속에 크림을 함유해 밤 제형을 긁으면 하얀색 크림을 확인할 수 있다. 

    AGE20’S 수퍼 엑토인 프라임 파운데이션 팩트는 엑토인 성분과 프라이머 성분을 결합한 애경산업 독자 성분인 ‘수퍼 엑토인 프라임™ 베리어 크림’ 성분을 처방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피부 속 당김 없는 촉촉한 보습감을 제공한다. 
  • ▲ ⓒW컨셉
    ▲ ⓒW컨셉
    ◇ W컨셉서 만나는 스타벅스 … “라이프스타일 상품 확대”

    W컨셉은 오는 23일 ‘스타벅스 전문관’을 열고, 텀블러, 머그, 장우산, 에코백 등 스타벅스 라이프스타일 상품 판매를 시작한다.

    스타벅스 입점을 기념해 23일부터 29일까지 일주일 간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사이렌 텀블러 ▲시그니처 사이렌 머그 ▲스탠리 텀블러 등 스타벅스 인기 상품 50여 종을 선보이며, 전 품목 대상으로 적용 가능한 5% 추가 할인쿠폰도 한시적으로 제공한다.
  •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브랜드 캠페인

    롯데웰푸드가 ‘자일리톨’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이번 자일리톨 캠페인은 TV, 디지털, 오프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전개한다. 일상 속에서 챙기기 좋은 건강한 치아 관리 습관을 주제로 자일리톨 껌의 긍정적인 효과를 소개한다. 

    특히, 가장 기초적인 치아 관리 방법인 양치질처럼 매일 꾸준히 자일리톨 껌을 씹는 것을 온 가족의 치아 관리 습관으로 제안한다.
  • ▲ ⓒ야놀자클라우드고글로벌코리아
    ▲ ⓒ야놀자클라우드고글로벌코리아
    ◇ YCGG, 유트랜스퍼와 손잡고 해외 결제 솔루션 선봬

    야놀자클라우드고글로벌코리아가 해외 송금 전문 핀테크 기업 유트랜스퍼와 협력해 국내 여행사들의 해외 결제 부담을 줄이는 데 앞장선다.

    양사는 해외 송금 건당 수수료를 5000원으로 고정하고, 불투명한 환율 우대율 대신 기준 환율을 실시간 적용하는 새로운 해외 결제 솔루션을 선보인다.

    양사가 선보인 솔루션을 이용하면, 여행사는 사전에 인지한 고정 수수료로 비용을 산정해 기존 송금 방식 대비 최대 90% 이상 비용 절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고글로벌트래블 홈페이지 내 제휴 문의를 통해 간단히 신청할 수 있어, 접근성 또한 뛰어나다.
  •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 파리바게뜨,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에 팝업 운영

    파리바게뜨가 충북 진천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 를 응원하는 팝업을 열었다.

    2026 동계올림픽에 참여하는 쇼트트랙 선수단을 비롯해 좋은 성적을 위해 구슬땀을 흘리는 국가대표 선수단 및 코치진 400여명을 응원하고자 이번 팝업 행사를 마련했다. 

    파리바게뜨는 ‘파란라벨’ 등 다양한 제품을 제공했다. 9월 생일을 맞은 선수들에게는 100g당 당류는 5g 미만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를 전달하며 축하의 시간도 가졌다.
  •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 더본코리아, ‘다시온(溫)’ 프로젝트로 전국 소멸위기 지역 살린다

    더본코리아가 인구 소멸위기 지역 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시온(溫)’ 프로젝트를 본격적으로 전개한다.

    지난 13일에는 ‘다시온’의 네번째 프로젝트인 경상북도 문경시 ‘가은아자개장터’ 외식 창업 테마파크를 오픈했다.

    더본코리아는 이번 ‘다시온 문경’ 프로젝트를 위해 2024년 4월 ‘외식산업개발원 문경센터’를 설립하고, 지역 특산물 기반의 외식산업 경쟁력 강화, 상권 인프라 조성, 전통시장과 관광자원을 연계한 상권 활성화 모델 구축 등 지역 맞춤형 창업 생태계를 마련했다.

    또한 문경의 대표 농축산물인 △약돌 돼지고기 △사과 △오미자 △표고버섯 등을 활용한 메뉴를 개발하고, △분식 △돈까스 △소시지 △국수 △전집 △국밥 △족발 △석쇠불고기 △빵 △떡 디저트 등 10개 외식 브랜드의 청년 창업팀을 공개 모집을 통해 선발했다.

  •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 CJ제일제당 ‘스팸 골드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출시

    CJ제일제당의 ‘스팸 골드바 에디션’이 지난 15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판매되며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가고 있다. 

    ‘스팸 골드바 에디션’은 8월27일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에서 출시 하루도 채 안돼 전량 소진되는 등 연일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약 70만원 상당의 골드바(순금 1돈)를 받을 수 있는 골든 티켓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이번 ‘카카오 에디션’은 기존에 크림에서 판매된 것과 같은 구성으로 출시됐다. 실감나게 구현한 골드바 모양의 종이 상자 6개 안에 각각 ‘골드 라벨’ 스팸이 들어있는 형태다. 오는 20일에는 오전 10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 ▲ ⓒ우아한형제들
    ▲ ⓒ우아한형제들
    ◇ 배민, 서울시 선정 11개 시장 241개 점포서 사용 가능 쿠폰 선착순 제공

    우아한형제들이 서울시 주최로 22일부터 10월13일까지 열리는  '추석명절 전통시장 온라인 특별 할인 판매전'에 참여한다.

    배민은 이번 사업에 선정된 전통시장, 골목형상점가 11곳의 241개 점포를 대상으로 고객들이 음식 배달과 픽업 주문 시 각각 사용 가능한 3000원·5000원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또 전통시장과 상점을 더욱 적극적으로 홍보하고자 앱 내에 전통시장 분위기를 담은 사진과 대표 음식을 소개하는 특별 기획전도 운영할 방침이다. 

  •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 놀유니버스, 10월 황금연휴 여행·여가지 일본·베트남 인기

    놀유니버스가 최장 열흘까지 이어지는 10월 황금 연휴를 앞두고 국내외 여행·여가 트렌드를 분석한 결과를 발표했다. 

    투숙·이용일 기준 10월3일부터 12일까지 NOL, NOL 인터파크투어, 트리플의 예약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이번 연휴 기간 해외 항공권 예약 건수는 전년 동기 대비 37% 증가하며 해외여행 수요가 높게 나타났다. 

    노선별로는 오사카·후쿠오카·나리타(도쿄)가 차례로 1~3위를 차지했고, 투어·액티비티 부문에서도 오사카 난카이 라피트 특급열차 티켓이 최다 예약 상품으로 꼽히며 일본의 강세가 이어졌다. 

    해외 숙소 역시 일본과 베트남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나란히 예약 1, 2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 ▲ ⓒ쿠팡
    ▲ ⓒ쿠팡
    쿠팡, 생필품 선물대전 개최

    쿠팡은 와우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생필품 추석 선물대전’을 다음달 5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LG생활건강∙아모레퍼시픽∙애경 등 인기 브랜드 100여 곳의 생활필수품 선물세트를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선물세트는 1만원 이하 실속형 상품부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생필품 추석 특가 코너의 1만 원 이하 대표 상품은 ▲잘풀리는집 리얼실키 천연펄프 미용티슈 2겹(250매 x 3, 5000원대) 등이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할 점은 맞춤형 선물 서비스다. ‘지정일 배송’은 선물을 직접 전달할 고객에게 유용하다. 주문일로부터 7일 내 원하는 배송일을 지정할 수 있다. ‘로켓선물’은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몰라도 문자(SMS)나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낼 수 있다.
  • ▲ ⓒ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신라면세점, 추석 황금연휴 맞아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 진행

    신라면세점이 이달 15일부터 10월 12일까지 다가오는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해외 여행객을 위한 대규모 쇼핑 축제 ‘신라는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신라면세점 최초로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메가 쇼핑 축제로, 상품 할인부터 경품 추첨, 적립금 증정까지 연중 최대 규모의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로그인만 해도 참여할 수 있는 ‘신라 로또 이벤트’를 통해 매주 최대 1000만원씩 총 3000만원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랜덤 룰렛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최대 5만원 상당의 랜덤 더블 적립금을 제공한다.
  • ▲ ⓒ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신세계까사, 까사미아 창립 43주년 기념 대규모 감사전 진행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CASAMIA) 창립 43주년을 맞아 11월 9일까지 대규모 고객 감사 할인전을 진행한다. 

    ‘거실 인테리어의 꽃’이라고도 불리는 소파 구매 혜택이 풍성하다. 다음달 4일까지 까사미아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의 리뉴얼 신제품 ‘캄포 구스’ 중 G50 시리즈를 구매하면 전용 헤드쿠션(정가 10만9000원 상당)을 최대 3개까지 증정한다. 

    침실 가구 혜택도 다양하다. 프리미엄 수면 브랜드 ‘마테라소’의 포레스트 컬렉션 매트리스는 단품 구매 시 이사 · 결혼 등 조건에 따라 최대 35% 할인되며, 럭셔리 매트리스 컬렉션 ‘헤리티지’를 구매할 경우 베개 · 매트리스 방수 커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 ▲ ⓒ신세계까사
    ◇ 화해, 커뮤니티 서비스 정식 오픈 ⋯ 사용자 소통 강화

    화해의 운영사 화해글로벌이 앱 내에 커뮤니티 서비스를 정식 오픈했다.

    신설된 커뮤니티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은 자유롭게 뷰티 정보를 공유하고 화해 포인트도 쌓을 수 있다. ‘하나골라줘’ 탭에서는 양자택일 투표를 직접 만들거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유게시글’에서는 뷰티 정보, 피부 고민, 관리 꿀팁 등 다양한 주제의 글을 올리고 댓글로 소통 가능하다.

    특히 뷰티 고관여자인 화해 사용자들이 나누는 정보는 실시간 뷰티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솔직한 취향을 보여주는 동시에 다른 소비자들이 제품을 선택하는 데 신뢰할 만한 데이터로 활용된다.

  • ▲ ⓒ정관장
    ▲ ⓒ정관장
    ◇ 정관장,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입점

    정관장이 오는 9월19일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새롭게 입점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정관장 매장은 40평 규모로 고객들이 더욱 쾌적하게 머무를 수 있도록 조성됐으며,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마련했다. 

    매장 내부에는 정관장 제품은 물론 다양한 체험 콘텐츠가 마련돼 고객들이 직접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전국 단위 디저트 기부 진행

    이디야커피가 사단법인 ‘희망을 나누는 사람들’을 통해 약 1억원 규모의 디저트를 아동, 노인, 장애인 등 각종 복지기관에 전달했다.

    기부된 제품은 전국 각지의 아동복지시설, 노인복지관, 장애인 복지기관 등 도움이 필요한 곳곳으로 전달돼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전했다.

  •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 골든블루, '카발란 솔리스트’ 시리즈 출시 15주년 기념 특별 에디션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타이완 싱글몰트 위스키 ‘카발란’의 인기 시리즈인 ‘솔리스트’ 브랜드 출시 15주년을 기념해 특별 에디션 2종을 선보인다.

    ‘카발란 15주년 엑스버번’은 엄선된 아메리칸 엑스버번 캐스크에서 약 15년간 숙성된 원액을 사용한 제품이다. 풍부한 바닐라향과 다채로운 열대 과일, 미묘하면서 독특한 코코넛의 향미를 갖췄으며 ‘카발란’만의 깊고 복합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발란 15주년 올로로쏘 쉐리’는 스페인 쉐리 트라이 엥글에서 엄선된 최상급 캐스크에서 약 15년간 숙성된 제품이다. 건과일 특유의 진한 아로마와 견과류의 고소한 향미, 향신료 특유의 복합적인 피니쉬를 자랑한다.
  • ▲ ⓒ딜라이트 프로젝트
    ▲ ⓒ딜라이트 프로젝트
    ◇ 딜라이트 프로젝트 '2025 현대카드 다빈치모텔' 브랜드 팝업 참여

    건강 간식 브랜드 ‘딜라이트 프로젝트’가 현대카드가 주최하는 문화 융복합 이벤트 ‘2025 현대카드 다빈치모텔’(이하 다빈치모텔)에 참여,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팝업 ‘Tasty 248’을 운영한다.

    이번 ‘Tasty 248’은 나만의 레시피를 직접 만들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공간으로, 팝업이 열리는 이태원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의 주소에서 착안해 기획됐다.

    19일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진행되며 ‘Take your delight’ 콘셉트 아래 ▲‘찹쌀오징어채부각’ ‘단백질쉐이크’를 활용한 나만의 레시피 체험 ▲10월 출시 예정 신제품 파스타칩(갈릭토마토·머쉬룸크림 맛) 시식존 등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