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 적용다양한 정보 직관적으로 확인 … 길 안내 서비스도 신규 도입"고객 친화적 서비스 제공에 최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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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월드는 고객 중심의 디지털 경험 강화를 위해 자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전면 개편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해 각 플랫폼의 UI·UX(사용자 환경·경험)를 개선하고, 온라인 서비스 범위를 확대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새롭게 선보이는 롯데월드의 홈페이지와 앱에는 이용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가 적용되어 다양한 정보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티켓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여러 혜택들을 이용자들이 손쉽게 찾도록 화면 구조를 재정비하고 필터 기능도 추가했다.

    롯데월드는 모바일 앱을 통해 어트랙션 운영현황과 대기시간, 공연일정 등 어드벤처 소식을 실시간으로 제공해 방문객의 이용 만족도를 높였다.

    더불어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맵 기반의 ‘길 안내 서비스’도 신규 도입했다. 사용자의 현 위치에 따라서 자동으로 지도 화면과 안내 문구가 전환되며, 목적지까지 남은 거리(미터 단위)를 안내해 고객이 원하는 장소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

    줄을 서지 않고 어트랙션을 이용할 수 있는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과 연간이용권도 온라인에서 구매한다. ‘매직패스 프리미엄 티켓’은 모바일 앱에서만 구매 가능하며, 연간이용권은 홈페이지 또는 앱에서 신청한 뒤 롯데월드 연간회원센터에 방문해 본인 사진과 우대 서류를 제출하면 예매가 완료된다.

    롯데월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의 피드백에 귀 기울이며 고객 친화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