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니핑 세계관을 러닝에 접목한 판타지 몰입형 축제스테디셀러 ‘꾸미’ 운동화 포함된 프리미엄 패키지 혜택오늘 7일 자정까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신청 가능
-
미스토코리아가 전개하는 키즈 브랜드 휠라 키즈는 SAMG엔터의 인기 애니메이션 IP ‘캐치! 티니핑’과 함께 대규모 러닝 페스티벌 ‘휠라 키즈 티니핑런’을 열고, 참가 신청을 받는다고 7일 밝혔다.
- ▲ ⓒ미스토코리아
행사는 오는 4월25일 서울 여의도 물빛광장에서 펼쳐지며, 2019년생부터 2022년생 아동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7일 오전 11시부터 자정까지, 휠라코리아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하며 휠라 키즈 티니핑런 래플 응모(추첨 방식)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래플 당첨자 발표는 다음 날(8일) 당첨자 대상으로 개별 발표될 예정이다.
총 3000명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휠라 키즈 티니핑런’ 행사는 아이들이 사랑하는 ‘캐치! 티니핑’의 세계관을 러닝 콘텐츠에 적용한 판타지 몰입형 러닝 페스티벌이다.
가족이 함께 걷고 뛰는 ‘플립 잇 런(FLIP IT RUN)’ 프로그램부터 티니핑 캐릭터를 직접 만날 수 있는 판타지 존, 협력사들의 브랜드 부스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기는 스포츠 축제로 운영할 계획이다.
참가 패키지는 아동 대상 ‘꾸미 패키지’와 아동·성인 대상 ‘베이직 패키지’ 두 가지로 구성됐다. 먼저 ‘꾸미 패키지’는 휠라 키즈의 스테디셀러 ‘꾸미’에 ‘프린세스 캐치! 티니핑’의 가장 인기 캐릭터인 프린세스 하츄핑과 레전드 티니핑을 담은 티니핑 휠라 꾸미 라이트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세트다.
여기에 티셔츠, 넥쿨러, 양말, 배번호표 등이 함께 포함돼 풍성한 구성으로 선보인다. 아이들이 일상에서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인기 캐릭터 협업 제품을 선공개로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함을 동시에 담았다.
‘베이직 패키지’는 티니핑 휠라 꾸미 라이트를 제외하고 티셔츠, 넥쿨러, 양말, 배번호표 등 기본 아이템 위주로 실속 있게 구성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