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방위 저소음 설계… 강력한 성능 유지
  • ▲ 에코백스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DEEBOT T90 PRO OMNI)’를 국내 출시했다. ⓒ에코백스
    ▲ 에코백스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DEEBOT T90 PRO OMNI)’를 국내 출시했다. ⓒ에코백스
    에코백스가 프리미엄 로봇청소기 신제품 ‘디봇 T90 프로 옴니(DEEBOT T90 PRO OMNI)’를 국내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에코백스는 신제품 공개를 기념해 내달 22일까지 관심 고객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봇 T90 프로 옴니는 물걸레 청소 성능과 흡입력을 강화한 프리미엄 모델로 넓은 주거 공간에서도 끊김 없는 청소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고속 충전 기능과 저소음 설계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가장 큰 특징은 물걸레 구조다. 기존 대비 50% 길어진 27cm 길이의 ‘오즈모 롤러 3.0’을 적용해 한 번에 더 넓은 면적을 청소할 수 있도록 했다. 고성능 에어펌프를 기반으로 한 32방향 정밀 분사 구조를 통해 롤러에 강한 물줄기를 분사해 찌든 때 제거 성능을 높였다.

    롤러 물걸레에는 고밀도 나일론 소재가 적용됐다. 최대 200RPM 속도로 회전하며 바닥을 균일한 압력으로 세척해 얼룩과 2차 오염을 줄이고, 빠른 건조와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했다.

    이와 함께 파워부스트 고속 충전, 블라스트 흡입 시스템, 트루엣지 3.0, 제로탱글 4.0 등 에코백스의 핵심 기술을 탑재했다. 전방위 저소음 설계를 통해 강력한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작동 소음을 줄였다는 설명이다.

    에코백스는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애플 아이패드 에어 13인치 1대, 보스 사운드링크 플렉스 스피커 2세대 5대, 네이버페이 포인트 5000원 200명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디봇 T90 프로 옴니는 높은 청결 기준과 사용 편의성을 동시에 중시하는 국내 소비자 환경을 고려해 설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스마트 클리닝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CES 2026 기간 중 열린 글로벌 톱 브랜드 시상식에서 ‘2025~2026 글로벌 스마트홈 브랜드 TOP 10’과 ‘글로벌 혁신 홈 서비스 로봇 브랜드상’을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