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는 롯데호텔앤리조트와 협력해 롯데호텔 서울과 L7해운대에 비렉스 제휴 객실을 선보였다고 22일 밝혔다.이번 제휴는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의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롯데호텔앤리조트와 상호 협력을 통해 양사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
코웨이의 사상 첫 연간 매출액 4조원 달성에 파란불이 켜졌다. 신성장 동력으로 삼은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가 실적상승을 이끌고 있으며, 해외사업 성과도 개선되고 있어서다. 18일 업계에 따르면 코웨이는 올해 매출액 4조2440억원, 영업이익 7
얼음정수기 경쟁이 본격화되고 있다. 무더위로 얼음정수기 수요가 급증한 가운데, 생활가전업계는 고객들 니즈에 맞춘 차별화에 적극 나서는 모양새다.1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2022년 처음 출시된 코웨이의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기존에 없었던 작은 크기와 혁신적인 디자인으
쿠쿠는 오는 17일 오후 1시 10분부터 홈앤쇼핑에서 50분간 여름철 필수 가전 프로모션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프로모션 품목은 제로백S(ZERO 100S) 끓인물 얼음정수기, 100°C 끓인물 정수기와 제습기 패키지, 미생물 음식물처리기다.정수기와 제
코웨이는 지난 15일 초복을 맞이해 '코웨이가 팥팥 쏜다'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코웨이는 사내 커뮤니티 '코러스'에 '무더위에도 열심히 일하는 우리 조직을 소개합니다'라는 사연 응모 이벤트를 개최하고, 이를 토대로 유구공장, 인천공장, 대전총국 등 3개 조직
신일전자는 지난 12일 서울 라마다 신도림 호텔에서 창립 6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이날 행사에는 김영 회장과 정윤석 대표를 비롯한 150여 명의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정기 승진자 발표와 장기 근속자 및 자랑스러운 신일인 시상이 진행됐다.김 회장은 인사
코웨이는 ‘비렉스(BEREX) 페블체어’가 ‘2024 제12회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에서 ‘올해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브랜드대상은 고객 중심의 브랜드 경영 활동을 통해 성과를 창출하고 국가 산업 경쟁력 제고에
코웨이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2024 국가고객만족도(NCSI)’ 조사에서 정수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11일 밝혔다.NCSI는 기업이 제공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고객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로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들이 직접 만족도를 평가한다. 정수기 부문
쿠쿠는 지난 6월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 라인업의 판매량이 전월 대비 50% 증가했다고 9일 밝혔다.지난 4월 제로 100 슬림 얼음정수기에 이어 5월 출시한 제로 100 슬림 바리스타 얼음정수기까지, 제품군 확대가 판매량 증대에 주효했다는 설명이다.쿠쿠는 홈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