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유아 식품 시장이 출생수 감소로 위기를 맞고 있는 가운데, 이유식 브랜드 '베베쿡'이 브레이즈(Braze)를 활용한 개인화 마케팅을 통해 돌파구를 찾았다. 지난 19일 브레이즈가 여의도 소재 콘래드 서울에서 그로스 위드 브레이즈 서울(GROWTH WITH B
1등 사업자가 아니라면, 1등 사업자의 성공을 기반으로 상승 효과를 노리는 광고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20일 브랜드브리프는 기존의 시장과 경쟁 구도를 깨는 혁신적이고 파격적인 접근을 통해 브랜드를 성장시키고 차별화하는 데 성공한 글로벌 브랜드의 전략을 분석했다.제목:
"우리 왜 이렇게 천천히 걷는거야?""그래야 이 장면이 훨씬 더 영화처럼 보이니까" 애플(Apple)이 아이폰 16 프로(iPhone 16 Pro)의 시네마틱 슬로우 모션(cinematic slow motion) 기능을 극대화한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파삭! 맛이 아닌 오직 소리에 집중한 아이스크림 광고가 신선한 크리에이티브로 주목 받고 있다.18일 업계에 따르면 유니레버(Unilever)의 아이스크림 브랜드 매그넘(Magum)은 매그넘 클래식 특유의 도톰한 초콜릿 아이스크림을 강조하는 'Nothing Cr
"사람들이 광고라는 사실조차 모를 정도로 광고와 콘텐츠가 잘 섞여 있다는 것이 핀터레스트(Pinterest)의 장점이죠." 아만 와드와(Aman Wadhwa) 핀터레스트 APAC 리드 인더스트리 매니저(lead Industry Manager - APAC Sales Pa
TBWA코리아의 노신영 주니어 카피라이터와 최희연 아트디렉터가 아시아·태평양 지역 광고제인 애드페스트(ADFEST)의 '영 로터스 워크숍(Young Lotus Workshop)'에 한국 국가대표로 참가해 글로벌 주니어 크리에이터들과 경쟁을 펼친다.17일 애드페스트 측에
교통체증으로 꽉 막힌 도로 위, 대형 옥외 광고판이 황금빛 노을로 물들었다.14일 업계에 따르면 멕시코 대표 맥주 브랜드 코로나(Corona)는 번잡한 러시아워(rush hour) 시간대 도로 위 디지털 광고판에 아름다운 일몰을 생중계하며 지옥같은 퇴근 길을 휴식의 순
전 세계 인구의 15%가 장애를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광고에서 이들을 포용하는 사례는 여전히 부족하다. 2024 칸 라이언즈와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는 장애인의 경험을 존중하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한 캠페인들이 주목받았다. 채널 4, 카페 조이유(Café Joyeu
일상 속에 자리잡은 생성형 AI. 이제는 쇼핑도 자연어로 쉽게 검색하고 빠르게 구매까지 이어질 전망이다.1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생성형 AI 검색 서비스가 국내외에서 테스트되고 있다. 어도비가 3000명의 미국 소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