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 루이스백화점 1층 특별 전시로 명품 이미지 구축런던 중심부 피카디리 서커스 옥외광고판 광고 시작
  • 삼성전자는 16일 프리미엄 노트북 뉴 '시리즈9'을 영국 런던 옥스퍼드스트리트에 위치한 존 루이스 백화점 1층 윈도우에 특별 전시하는 등 본격적인 영국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인근에 위치한 삼성 브랜드 샵에서도 글로벌 명품 액세서리 브랜드 발렉스트라의 뉴 시리즈9 전용 가방과 함께 공동 전시를 시작한다.

    런던 최고의 번화가 피카디리 서커스의 옥외광고판에서는 뉴 시리즈9의 장인정신과 프리미엄 디자인을 소개하는 45초 분량의 영상광고를 선보인다.

    뉴 시리즈9 13.3인치 제품은 영국 전자제품 전문잡지 트러스티드 리뷰의 제품평가(온라인)에서 '추천 어워드'에, 컴퓨터 쇼퍼 4월 제품평가(지면)에서는 별 다섯개 만점을 받아 '얼티메이트'로 각각 선정됐다.

    트러스티드 리뷰는 배터리 성능, 디자인, 특성, 성능, 스크린, 가격 등 6개 항목을 평가했고 10점 만점에 9점을 받았다.

    삼성전자 IT솔루션사업부 송성원 전무는 "뉴 시리즈9의 유럽 첫 출시국가인 영국에서 호평이 이어져 유럽시장 전체에서도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며 "영국 프리미엄시장에 안착시킨 후 6월에는 유럽의 전 국가로 확대할 계획" 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