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관·실내·조경 아닌 BI 디자인 자체는 [처음]

  • <대우건설>이
    자사 주거상품 푸르지오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맞이해
    지난 3월 리뉴얼한 푸르지오의 BI(Brand Identity)가
    국내 아파트 브랜드 BI중 최초로
    [Good Design]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Good Design]은
    산업통산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선정제도로써,
    산업지다인 진흥법에 의거
    상품의 외관, 기능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해
    디자인의 우수성이 인정된 상품에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푸르지오를 비롯한
    국내 여러 아파트 브랜드들이
    단지 외관, 실내, 조경 디자인 등으로
    Good Design에 선정된 바 있으나,
    아파트 브랜드 BI 자체가 Good Design에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고객들에게 푸르지오에 산다는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는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다양하고 혁신적인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노력을 다하겠다.”

       -<대우건설> 관계자


    (사진제공= 대우건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