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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지엠 주식회사]는
[마케팅 인사이트]가 발표한
[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부문]
2년 연속 1위 달성을 자축했다.30일 [한국지엠]에 따르면
지난 29일 부평 본사에서
[세르지오 호샤]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마케팅 인사이트] [김진국]대표 및 각 딜러사 대표 등 약 300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31개 우수 정비 사업장에 대한 시상식을 거행했다.지난 9월 발표된
자동차 전문 리서치 기관 [마케팅 인사이트] 평가 결과에 따르면,
[한국지엠]은 4만 4,294명을 대상으로 한
정비 서비스 만족도 평가에서
국내 경쟁업체를 모두 제칠고 1위에 올랐다.특히 [정비 서비스 만족도 부문]에서
1,000점 만점에 819점을 회득,
국산차 및 수입차 업계 평균 789·772점을 크게 웃돌았다."정비 서비스 및 품질 고객 만족도 2년 연속 1위 달성은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모든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의 결과다.
[한국지엠]은 품질 최우선 정책과 고객 중심 서비스로
쉐보레 고객들이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자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세르지오 호샤 사장
한편 [마케팅인사이트]는
지난 2001년부터 매년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에 대한 조사를 실시해왔다.
10만여 명의 기획 조사 표본 규모를 바탕으로 실시된 금년 조사는
▲체험품질 영역, ▲고객만족도 영역의 초기품질, ▲내구품질, ▲품질스트레스,
▲판매서비스 만족도, ▲제품 만족도, ▲정비 서비스 만족도 등
총 6개 부문에 걸쳐 온라인 우편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