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위 특수로 매출 10.2% 증가...아웃도어 '주도'
  • 현대백화점은
    지난 주말 3일(22일~24일) 세일 매출이
    기존점 기준 10.2% 증가했다고
    지난 25일 밝혔다.

    부문별로는
    해외패션 부문 35.1%, 아웃도어 34.9%,
    모피 31.9%, 아동스포츠 15.2%,
    여성의류 12.6%, 영패션 부문이 9.0% 각각 증가했다.

    특히 해외패션 부문은
    무역센터점 리뉴얼과
    지난 22일부터 본격적으로 돌입한
    해외패션 브랜드들의 시즌오프가 겹치면서
    가장 높은 신장세를 보였다.

     “세일 첫 주말
    겨울 상품군 대형행사를 배치해
    아우터류가 매출 신장을 주도했다.

    앞으로도 의류 매출을 끌어올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대백화점 관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