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악마 로고 배터리 케이스 및 T셔츠 증정에 야구장 입장권까지
  • ▲ ⓒKT
    ▲ ⓒKT

팬택 베가 아이언2가 본격 출시되면서 KT는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붉은악마 배터리 커버 및 야구 입장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단독영업중인 KT는 베가 아이언2 구매 고객 중 5000명을 추첨해 '축구 사랑' 패키지 3종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올레닷컴에서 베가 아이언2를 구매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축구사랑 패키지와 더불어 야구 입장권 2매도 증정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10일까지 진행된다. 

축구 사랑 패키지 3종은 붉은 악마 로고가 새겨진 배터리 커버, 붉은 악마 공식 T셔츠 및 머플러 3종이다. 베가 아이언2 구매 이벤트는 올레 액세서리샵 앱을 통해 가능하다. 

올레닷컴에서 베가 아이언2를 구매하는 선착순 200명은 올레멤버십 포인트를 이용해 15%까지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베가 아이언2 출고가는 78만3200원으로 기존 베가 아이언의 디자인과 같은 끊김없는 메탈(금속 테두리)이 특징이다. 이번엔 하단부의 곡선형 스피커 등 새로운 디자인도 선보인다. 단점으로 지적됐던 배터리는 3,220mAh로 용량을 늘렸고 카메라도 화소도 1300만으로 업그레이드 했다. 또한 메탈에 소비자가 직접 디자인한 글자나 패턴 등을 새길 수 있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이현석 마케팅부문 무선단말담당 상무는 "베가 아이언2의 가입 고객에게 축구 사랑 패키지를 제공하는 이색적인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베가 아이언2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전국 올레매장 및 올레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