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볼보차코리아
    ▲ ⓒ볼보차코리아

    ◇볼보차, 보증기간 만료 고객에 소모품 할인

    볼보자동차는 장기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밸류 애디드(Value Added)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전국 15개 볼보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보증기간이 만료(3년 또는 6만km 선도래 기준)된 볼보 차량을 소유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내 엔진 오일이나 일반 부품을 교환할 경우 부품 가격의 1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악세서리 부품 교환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일부 오일류, 타이어, 보험수리 및 중복 할인 제외)

    이윤모 볼보차코리아 대표는 "볼보자동차는 앞으로도 장기고객을 위한 지속적인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인피니티
    ▲ ⓒ인피니티


    ◇인피니티, '차이코프스키 협주곡 콘서트' 의전車 지원

    인피니티가 오는 29일 오후 8시 예술의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차이코프스키 협주곡과 함께하는 로맨틱 콘서트'를 공식 후원한다. 인피니티는 이 행사에 QX60 하이브리드 및 Q70 등을 의전차량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 콘서트에는 러시아의 대표적인 낭만주의 작곡가인 차이코프스키의 협주곡들이 연주된다. 특히 세계 최고 권위의 차이코프스키 콩쿨에서 우승 및 입상한 3인의 연주자들이 내한, 카자흐스탄의 아스타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협연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피니티는 콘서트 공식 후원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초대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17일부터 오는 26일까지 열흘간 인피니티 강남∙서초∙용산 전시장에서 차량을 시승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1인 2매)에게 R석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 오는 21일까지 인피니티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nfiniti.korea)의 타임라인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명(1인 2매)에게도 R석 초대권을 증정한다.

  • ▲ ⓒFMK
    ▲ ⓒFMK


    ◇몬테제몰로 페라리 회장, '영원한 사랑' 이야기로 작별 인사

    23년간 페라리를 이끌어온 루카 디 몬테제몰로 회장이 페라리를 향한 감동의 고별 연설을 남겼다. 페라리 GT부서 임직원 2000여명이 모인 마라넬로의 페라리 공장 강단에는 지노 파올리의 음악 '영원한 사랑이야기(Una lunga storia d’amore)'를 배경으로 그가 페라리를 성공적으로 이끈 23년간의 기록 영상이 흘러 나오며 숙연한 감동으로 가득 찼다.

    지난 7일 페라리 직원들의 수 없는 요청 끝에 마련된 몬테제몰로 회장의 고별 연설은 "참 쉽지가 않다"는 말로 시작됐고, 직원들의 긴 박수갈채로 연설이 몇 번이나 중단됐다.

    몬테제몰로 회장은 연설을 통해 "페라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회사이며 여러분은 페라리를 지탱하는 힘이자 승리를 이뤄낸 일등 공신이다. 여러분이 바로 페라리 그 자체인 것이다"라며 몇 차례나 임직원들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그는 스쿠데리아 페라리 팀의 F1 우승의 순간과 전 세계적으로 성공한 페라리 GT모델들을 회상하며 "너무나 멋진 시간이었다. 여러분이 자랑스럽다"며 "페라리는 단지 차를 만드는 것이 아닌 꿈을 만드는 회사이다. 여러분이 있기에 페라리의 미래는 밝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전했다.

    연설 후 강단을 떠나는 몬테제몰로 회장 주위에는 이 "영원한 사랑 이야기"에 대한 애정과 존경을 표하는 수 많은 직원들이 몰려들어 악수와 포옹으로 뜨거운 작별 인사를 나눴다.

    ◇벤츠 코리아, 임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 시동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신규 사회공헌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의 약속'의 세 번째 프로그램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를 본격적으로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프로그램은 사회공헌기금 조성에 참여하고 있는 메르세데스-벤츠 관계사와 딜러사 임직원들이 봉사활동의 주제와 내용에 대해 직접 제안에서 참여, 진행까지 이루어지게 되는 자발적, 전사적 사회공헌활동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에는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다임러 트럭 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및 11개 공식 딜러사 소속의 약 250명 임직원이 참여 할 예정이다.

    메르세데스-벤츠 사회공헌위원회는 지난 8월, 사내 제안을 받아 내년 1월까지 진행될 총 11개의 프로그램을 최종 선정했다. 확정된 '메르세데스-벤츠와 함께' 프로그램은 6개의 참여형 봉사활동과 5개의 기부금 전달 형식으로 구성됐다.

    벤츠 코리아 임직원들은 △사랑의 집 짓기 △헌혈 △독거노인 돌봄 △산타 데이 △장애아동과 함께하는 마음나눔 캠프 등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에 참가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