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엠코리아가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한 '미션! 캐딜락을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다음달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딜락 전시장 또는 외부 전시 행사, 도로 등지에서 만난 캐딜락 차량을 촬영해 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본인 SNS에 올린 후, 화면을 캡처해 올-뉴 CTS 마이크로사이트(www.allnewcts.co.kr)의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남기면 된다.
캐딜락 제품의 내외관 사진을 담아 올린 사연은 추첨을 통해 백팩, 영화 관람권 등 푸짐한 선물로 돌아올 예정이며, 당첨자는 11월 21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재준 지엠코리아 사장은 "캐딜락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과 친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캐딜락 특유의 대담한 디자인과 럭셔리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대고객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