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호텔체인 '아코르 앰배서더' 그룹에서 전개하는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 쏘도베가 도심 속으로 떠나는 세계여행이라는 테마로 겨울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머큐어 앰배서더 강남에 따르면, 선보이는 이번 패키지는 뉴욕·스위스·방콕 등 각 나라 여행을 떠올리게 한다.
먼저 '뉴욕으로 떠나자, 뮤지컬 라카지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뮤지컬 '라카지' 티켓이 포함돼 있다. 호텔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LG아트센터에서 공연되는 라카지는 브로드웨이에서 각종 작품상을 수상한 뮤지컬로 중년 동성애자 부부와 아들의 에피소드를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패키지에는 R석 공연 티켓 2매와 브런치 식사가 포함된다.
'스위스로 떠나자, 알프스 패키지'는 객실 1박과 알프스 퐁듀 세트로 구성됐다. 퐁듀는 치즈 퐁듀 또는 팥 퐁듀 중 1개를 선택 해 이용할 수 있으며 와인 2잔도 함께 제공된다.
또 '방콕으로 떠나자, 클라우드 패키지'는 강남의 아름다운 야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21층 루프톱바 클라우드의 칵테일 샘플러와 카나페가 포함돼 있다. 디아지오 월드클래스 수상에 빛나는 수석바텐더가 직접 만들어주는 칵테일과 어우러지는 서울의 야경은 로맨틱한 겨울 밤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모든 패키지 이용객은 여행 전문지 더 트래블러 1권을 선물로 받는다. 또 내년 2월까지 패키지 이용 후 개인 블로그·카페에 후기를 올리고 이메일로 후기 링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매월 식사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