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암웨이 프라자 전주점 외관ⓒ암웨이
    ▲ 암웨이 프라자 전주점 외관ⓒ암웨이

     

    한국암웨이가 복합문화공간 '암웨이 프라자 전주점'의 리뉴얼 작업을 마치고, 기존 250평에서 320평 규모로 확장된 새 공간에서 본격적인 영업을 재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의 콘셉트는 가치 창출 재활용으로, 기존 낙후된 건물에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하고 고객 참여를 통한 가치를 새롭게 부여함으로써 공간의 의미를 재해석하는 데 중점을 뒀다. 암웨이는 이번 리뉴얼 작업에 런던 테이트 모던 미술관과 뉴욕 첼시 마켓을 벤치마킹 대상으로 삼았다.

     

    통유리를 활용한 대형 입구에서부터 이국적인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암웨이 프라자 전주점'은 높은 층고를 활용한 기존의 시원한 공간 구성을 그대로 살리면서 가로등이 있는 휴식공간을 중앙에 배치하고 벽돌 소재로 내부 인테리어를 구성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디자인에 공을 들였다.

     

    암웨이 관계자는 "중앙 통로의 노출 천장, 따듯한 느낌의 조명, 모던한 가구 배치 등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인해 방문객들이 마치 미국이나 유럽에 와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것이다"고 전했다.

     

    '파이토 카페'와 '퀸 쿡 룸' 등 체험 공간도 새롭게 마련됐다. 파이토 카페는 암웨이 뉴트리라이트의 식물영양소 건강기능 제품을 활용한 각종 식음료를 판매하는 곳으로, 방문객들은 뉴트리라이트가 추천하는 다양한 맞춤형 건강 메뉴 레시피를 직접 확인해볼 수 있다. 퀸 쿡 룸에서는 암웨이의 주방기구 브랜드인 퀸 제품을 활용한 요리 체험 및 쿠킹 클래스가 진행된다.

     

    이와 더불어 다양한 용도로 활용될 수 있는 비즈니스룸과 250석 규모의 교육장 또한 마련되어 사용자들의 편의성을 높였다. 쇼핑 공간인 마켓 내에는 별도 브랜드 부스를 설치해 방문객들이 브랜드에 대한 이해도를 높일 수 있도록 했다.

     

    한국암웨이 박세준 대표는 "암웨이 프라자 전주점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디자인적 요소를 새롭게 가미하는 등 기존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부여하는데 주력했다. 앞으로 전주 지역 주민들 삶 가까이에서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한다. 공간을 활용한 다양한 문화 행사도 계획하고 있는 만큼 지역민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현재 암웨이 프라자는 전주 지점을 포함하여 서울, 부산, 대전, 대구, 강릉, 제주 등 전국 15개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