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머도 15 다운 파카' 등 '기능성 끝판왕' 신제품 출시··· "때와 장소에 맞게 입으세요" 아웃도어 애호가들의 끊임없는 탐험도 응원
  • ▲ (왼쪽부터)맥머도 15 다운 파카, 맥머도 다운 코트. ⓒ노스페이스
    ▲ (왼쪽부터)맥머도 15 다운 파카, 맥머도 다운 코트.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가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뛰어난 보온성에 쾌적성을 갖춘 다운재킷을 출시했다. 

    신제품 맥머도(MCMURDO) 다운재킷은 노스페이스의 주력제품 중 하나로, 탁월한 기능성에 세련된 디자인을 겸비해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하다.

    등산 등 장시간의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맥머도 15 다운 파카'를 선택하면 된다. 이 제품은 구스다운 충전재를 적용해 완벽한 보온성은 기본이고 신축성이 뛰어난 트리코트 소재의 안감을 적용해 편안함을 더했다.

    또 하이벤트 원단을 적용해 방수·방풍·투습 기능도 뛰어나며 허리 스트링을 조절할 수 있어 원하는 실루엣 연출이 가능하다.

    가벼운 교외 여행을 떠날 예정이라면 '맥머도 다운 코트'가 제격이다. 여성에게는 보온력 만큼 스타일도 겨울 재킷을 고를 때 중요한 요소이다. 맥머도 다운 코트는 뛰어난 보온력의 구스다운 충전재를 사용하면서도 허리 스트링을 조절을 통해 슬림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또 재킷 안쪽에 핸드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작은 포켓과 이어폰 줄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는 연결 구멍을 갖추는 등 세련된 여행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 맥머도 다운 봄버. ⓒ노스페이스
    ▲ 맥머도 다운 봄버. ⓒ노스페이스


    함께 출시한 '맥머도 다운 봄버'는 가벼운 하이킹·러닝 등 아웃도어 활동을 비롯해 캐주얼한 일상복장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부하지 않은 짧은 기장에 밑단 부분에 신축 원단을 더해 아웃도어 상황에서 활동성을 높였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겨울철 아웃도어 활동은 매서운 바람과 갑작스런 눈과 비 등 기상 변화에 적절히 대응해 체온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안전하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기 위한 기본적인 준비가 필요한 시점에 우리 신제품으로 보온성에 멋스러운 스타일까지 두루 갖출 것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 ▲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노스페이스
    ▲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노스페이스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애호가들에게 탐험의 가치와 아웃도어 활동의 즐거움을 직간접적으로 전달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특히 올해 추동시즌 맥머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맥머도 남극탐험'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21일 공개된 캠페인 영상은 26일 만에 조회수 1000만 건(11월 20일 기준 통합 약 1027만, 유튜브 약 432만 회, 페이스북 약 595만 회)을 기록하며 네티즌들에게 큰 관심을 받았다. 

    노스페이스의 이색적인 캠페인 영상이 화제를 모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2013년 '북극한파 몰래카메라' 캠페인이 세계 3대 광고제 중 하나인 뉴욕페스티벌에서 본상을 수상했다. 또 2014년 '다시 탐험속으로' 바이럴 영상은 공개 43일 만에 국내 브랜드 바이럴 영상 최초로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해당 영상은 뉴욕페스티벌 5개 부문 본상 수상, 깐느 광고제 2개 부문 본상 수상 및 클리오 스포츠광고제 은상 수상 등 세계 유수의 국제 광고제를 석권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