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Q900 고객부터 '아너스 G' 프로그램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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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일 현대차에 따르면 지난 9일 신차발표회를 갖고 판매를 시작한 EQ900 계약자가 법인대비 일반 개인이 60%에 육박하면서 고객 서비스도 특화하는 전략을 적극 추진키로 했다.
특히 사회 저명인사와 각종 VIP클럽 개인 회원 등 3~4만명 이상을 잠재 고객층으로 분류, 별도 관리한다는 게 마케팅팀 구상이다.
이에따라 EQ900 고객만을 위한 VIP 멤버십 서비스인 '아너스G' 시스템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아너스G는 전용 상담센터 '아너스 G 컨시어지', 차량관리 서비스 '아너스 G 인텔리전트 카 케어', 라이프 케어 서비스 '아너스 G 인비테이션' 등 총 세 가지의 대표 서비스로 구성된다.
아너스 G 컨시어지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장소에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새롭게 도입되는 ‘EQ900’ 고객만의 전용 상담센터로 차량 운행, 관리부터 라이프 스타일 케어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 케어는 출고 후 5년간 차량 무상 관리를 기본으로 △5년 12만km 무상 보증 △5년 소모품 교환 △5년 블루링크 서비스 무상 제공 △5년 홈투홈 서비스 무상 제공 등 국내 최고의 차량관리 서비스로 구성됐다.인비테이션은 EQ900 고객들의 품격 있고 여유로운 여가를 위한 서비스로 제주도에 위치한 특1급 호텔인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내에 부대시설 및 해비치 C.C 골프 라운딩 할인 등의 '럭셔리 생활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차원이 다른 '라이프 케어'를 제공한다.
현대차 국내영업 본부 관계자는 "지금과 같은 판매 추세는 대로라면 월 1500대 판매도 무난할 전망"이라며 "벤츠 등 수입차와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할 것"이라고 잔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