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플랫폼 사업자 선언, 새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 선봬"모든 상품과 서비스는 고객 생활 '폼'나게 바꿔 주기 위한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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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K텔레콤이 2014년 '잘 생겼다', 2015년 '이상하자' 캠페인에 이어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을 런칭했다.

    21일 SK텔레콤에 따르면,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은 SK텔레콤이 차세대 플랫폼 사업자로서 제시하는 생활 속 가치(상품, 서비스)가 모두 고객의 생활을 '폼'나게 바꿔 주기 위한 것임을 말해준다.

    또한 '폼'은 '생활플랫폼'의 폼이자, 고객 개개인이 가진 '나만의 멋', '나만의 인생', '나만의 정체성' 등을 뜻한다.

    SK텔레콤은 가수 설현, 배우 조진웅, 야구선수 김광현, 가수 태용 등을 TV 광고 모델로 기용해, 각자 폼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의미를 독백 형식으로 전달한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다양한 플랫폼 상품·서비스가 가져올 생활 속 '폼'의 변화들을 신규 캠페인을 통해 지속 전달할 것"이라며 "고객들로부터 공감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나만의 폼 사진 올리기', '생활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등을 개최해 고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