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포도 과즙에 알로에 속살 담아 풍부한 맛과 부드러운 식감 살려남녀노소 좋아하는 상큼 달콤한 청포도로 식음료 업계의 청포도 트렌드 리드할 예정
  • 코카콜라사의 주스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상큼한 청포도 과즙을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단순히 마시는 과일음료가 아닌 '과일 속까지 먹는다'라는 새로운 주스 트렌드를 만들었던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이 오렌지와 자몽에 이어 새롭게 청포도를 선보였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는 상큼한 맛의 청포도 과즙에 알로에 속살을 넣어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청포도 과즙의 풍부한 맛과 알로에 속살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져 입안 가득 청포도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제품 용기는 보기만 해도 상큼함이 느껴지는 청포도 고유의 초록 빛깔에 제품을 가볍게 흔들어주면 알로에 속살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는 할인점, 편의점, 슈퍼마켓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슈퍼마켓 기준으로 300ml 페트는 1750원, 1.2L 페트는 3800원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청포도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과일인만큼 최근 식음료 업계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며 "청포도 과즙에 식감을 살린 상큼한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가 여름을 앞두고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닛메이드 홈스타일'은 과즙과 부드러운 과일 속껍질을 넣어 풍부한 식감과 건강한 맛을 동시에 살린 프리미엄 과일음료로 자몽, 오렌지 맛과 청포도 과즙에 알로에 속살을 담은 미닛메이드 홈스타일 청포도 제품으로 구성된다.

    이 외에도 대표 제품인 미닛메이드 오리지널, 상큼한 레몬과 자몽 과즙에 알프스 지역의 소금을 살짝 가미한 '미닛메이드 오리진에이드', 짜먹는 젤리형 음료 '미닛메이드 쿠우 젤리' 등 다양한 제품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