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령대별 즐겨 찾는 SNS채널 적극 활용 등 고객 접접 확대 잰걸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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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가 고객과의 접점을 넗이기 위해 온라인 채널을 대폭 강화하고 고객과의 소통을 극대화한다.

    LG유플러스는 홈 서비스 브랜드 사이트 내 '고객 체험 스토리' 커뮤니티를 신설하고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과 같은 SNS(Social Network Service) 채널을 강화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고객 체험 스토리는 LG유플러스 홈 IoT 상품과 IPTV, 홈보이 등 홈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실제 사용기와 활용 아이디어를 자유롭게 작성할 수 있는 커뮤니티다.

    매월 우수 활용 사례로 뽑힌 고객에게는 상품권을 증정하며, 7월 말부터는 댓글 및 SNS 공유 기능을 추가해 지인과 다양한 경험을 나눌 수 있게 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연령대별로 즐겨 찾는 SNS채널도 적극 활용해 고객과의 양방향 소통을 활성화한다.

    가정주부들이 주로 소통하는 채널인 '카카오스토리'에서는 육아, 리빙, 건강 등의 콘텐츠를 지속 제공함으로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장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와 함께 '페이스북'으로도 최신 소식과 모바일 및 홈 서비스에 대한 유용한 정보, 이벤트 등을 고객에게 알린다는 심산이다.

    또한 홈 서비스 서포터즈도 운영한다. 가정주부를 중심으로 싱글 남녀, 기혼 남성 등 총 20명 파워블로거로 구성된 홈 서비스 서포터즈는 홈 서비스를 체험하고 UCC 제작 등 온라인 홍보 활동과 서비스 개선 제안 활동을 올 연말까지 이어간다.

    김다림 LG유플러스 브랜드커뮤니케이션 팀장은 "온라인 소통 채널을 대폭 활성화해 고객들에게 진정성 있는 서비스 가치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며 "향후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이벤트를 카카오스토리와 페이스북 등에서 지속 발굴,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