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49개 시그니처 버거 판매 매장 중 42개에서 맥딜리버리 서비스 제공시그니처 버거 배달 수요 많아… 맥딜리버리 도입 후 판매 50% 늘어
  • 맥도날드가 매장에서만 판매했던 프리미엄 수제버거 '시그니처 버거(Signature Burger)'를 맥딜리버리 서비스로도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맥도날드는 전국 49개 매장에서 시그니처 버거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중 42개 매장에서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시행한다.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는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금요일과 주말은 오전 10시30분부터 밤 12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

    맥딜리버리 서비스는 추천 버거 5종에 한해 가능하다. 추천 버거는 한국맥도날드의 최현정 셰프가 맥도날드만의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도록 직접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그 중에서도 갓 조리한 따뜻한 계란 후라이가 들어간 '골든 에그 치즈버거', 고기와 버섯을 함께 구워 먹기를 즐기는 한국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그릴드 머쉬룸 버거', 한국인들이 좋아하는 매콤한 맛을 담은 '핫 올 오버 버거' 등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맥도날드 마케팅 관계자는 “시그니처 버거는 프리미엄 재료와 한국인들의 입맛을 고려한 맛,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 받아 왔다"며 "최근 시그니처 버거를 집이나 사무실에서 배달로 즐기고자 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맥딜리버리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는데 도입후 판매량이 매장당 최대 50% 가량 늘어나는 등 반응이 매우 좋다"고 밝혔다.

    맥도날드의 시그니처 버거는 빵, 패티, 야채, 소스 등 모든 재료를 하나하나 선택할 수 있는 '나만의 버거'와 맥도날드의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들의 입맛에 맞는 최상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추천 버거' 두 가지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 시그니처 버거 배달 가능 매장은 맥도날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