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종석의 이지적이고 진실된 이미지, 차(茶)에 대한 공차의 진심과 어울려 모델로 기용이종석, 공차의 대표 '티마스터(Tae Master)'로 브랜드·차(茶) 알리기 앞장서
  • ▲ 공차코리아 브랜드 모델 이종석. ⓒ공차코리아
    ▲ 공차코리아 브랜드 모델 이종석. ⓒ공차코리아

    티 음료 전문점 공차코리아가 브랜드 첫 광고 모델로 국내 대표 한류스타 이종석을 발탁했다고 29일 밝혔다. 

    공차코리아는 이종석의 이지적이고 진실된 이미지가 차(茶)가 가진 최적의 맛을 찾아 정성스럽게 우려내는 공차의 전문성과 정직함에 부합 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했다고 설명했다. 

    이종석이 평소 커피보다 공차 메뉴를 즐겨 마시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단순 광고 모델을 넘어 차에 대한 지식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알리는 공차의 '티마스터(Tea Master)'로 활동할 계획이다.

    공차코리아는 오는 10월부터 1년 동안 이종석과 함께 TV광고를 비롯한 브랜드 영상,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이종석은 두 세계를 넘나들며 벌어지는 사랑과 서스펜스를 다룬 스토리로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W'에서 강직하고 정의로운 재벌 '강철'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극중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하나씩 해결하는 천재적인 능력은 물론 다정하고 사려 깊은 모습으로 수 많은 여성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은영 공차코리아 마케팅실 이사는 "각 차에 맞는 황금률에 따라 차를 우려내는 공차의 정성과 진정성 있는 이종석씨의 이미지가 브랜드와 잘 어울린다고 판단했다"며 "이종석씨가 평소에 공차를 즐겨 마시는 만큼 공차의 티마스터로서 브랜드는 물론 차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에 함께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