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과일, 플레인 요거트, 기능성 원료를 더한 스무디… 매일 아침 신선하게 배달피부탄력에 좋은 콜라겐, 기초체력 도움 주는 단백질, 식이섬유 2000mg 더해
  • ▲ 스무디랩 2종. ⓒ풀무원녹즙
    ▲ 스무디랩 2종. ⓒ풀무원녹즙

    풀무원녹즙이 마시는 아침대용식 '스무디랩'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스무디랩'은 생과일을 그대로 갈아 넣고 신선한 플레인 요거트로 영양소를 더해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비타민, 무기질 등 5대 영양소를 골고루 담았다. 과일에서 유래된 2000mg 이상의 식이섬유와 프락토올리고당을 함유해 아침대용식에서 자칫 부족하기 쉬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직장 여성들의 건강 고민인 피부 탄력과 활력을 챙길 수 있는 기능 성분도 더했다.

    '스무디랩 베리&콜라겐'은 생딸기를 45% 함유하고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라즈베리 외에 콜라겐 1000mg이 담겨 피부탄력 및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스무디랩 망고&프로틴'은 생망고를 40% 이상 함유하고 패션후르츠, 오렌지과즙과 함께 우유 한 컵 분량의 단백질 6000mg 이상을 담아 근력과 체력을 챙길 수 있도록 했다.

    신지혜 풀무원녹즙 PM(제품 매니저)은 "건강한 원료로 영양과 맛도 챙기고 트렌디하게 즐길 수 있는 아침대용식을 선보이기 위해 고민했다"며 "피부건강과 피로회복, 장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원료까지 더해 바쁜 현대인들을 위한 마시는 아침대용식으로 손색없다"고 말했다.

    '스무디랩 베리&콜라겐'과 '스무디랩 망고&프로틴'은 150ml(115kcal)이며 가격은 각 2500원이다. 풀무원녹즙 배송판매원인 모닝스텝이 매일 아침 사무실과 가정으로 배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