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 매치(Fiit MATCH)', '핏 스파키(Fiit SPARKY)' 출시
  • ▲ ‘핏 매치’, ‘핏 스파키’ 제품사진. ⓒKT&G
    ▲ ‘핏 매치’, ‘핏 스파키’ 제품사진. ⓒKT&G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의 전용담배 2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KT&G 전자담배 '릴'은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100일 만에 20만대를 돌파하는 등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KT&G는 앞서 출시된 '핏 체인지'와 '핏 체인지업'에 이어 새로운 제품인 '핏 매치(Fiit MATCH)'와 '핏 스파키(Fiit SPARKY)'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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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핏 매치'는 최적의 담뱃잎 블렌딩을 통해 담배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핏 스파키'는 색다른 맛과 시원한 맛 두 가지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는 설명이다.

    번 신제품 2종은 '핏' 패밀리 브랜드룩으로 디자인의 통일감을 더했고 담뱃갑 개폐방식을 기존 슬라이드 타입에서 일반 담배와 같은 상부개폐방식으로 변경했다.

    임왕섭 
    KT&G 제품혁신실장은 "릴과 핏에 대해 소비자들이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어 신제품 또한 좋은 반응을 예상한다"며 "공급량 확대는 물론 다양한 제품 개발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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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핏 매치'와 '핏 스파키'는 서울지역의 편의점 7860개소에서만 우선 판매되며 가격은 갑당 45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