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제품 개발 및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 위해 노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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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카드는 28일 애경산업과 반려동물 관련 공동 사업 진행을 위한 업무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양사는 이번 제휴를 통해 반려동물 관련 제품 개발과 올바른 반려문화 형성을 위한 캠페인 전개 등 다양한 사업을 함께 진행한다.삼성카드의 반려동물 커뮤니티 서비스 '아지냥이'와 애경산업의 펫 케어 브랜드 '휘슬'을 활용해 공동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아지냥이는 CSV(Creating Shared Value) 경영의 일환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을 위한 전문성 높은 콘텐츠를 제공한다. ▲수의사 1대1 무료 상담 ▲상담 챗봇 ▲반려동물 전용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휘슬은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한다는 브랜드 철학 아래 2016년 처음 선보였다. 현재 ▲반려동물 전용 샴푸 미스트 ▲배변패드 ▲반려묘 전용 모래 등을 판매하고 있다.삼성카드 관계자는 "반려동물과 행복한 동행을 추구하는 아지냥이와 반려동물의 본성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휘슬의 브랜드 철학이 잘 맞아 협업하게 됐다"며 "반려인 천만 시대에 필요한 올바른 반려 문화를 만들어 나가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업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