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슨 예능 '쉘위골프' 첫 선… LPGA 주요 하이라이트 영상도
  • ▲ ⓒLGU+
    ▲ ⓒLGU+

    LG유플러스가 골프중계 서비스 'U+골프'에서 골프 레슨 예능 '쉘위골프' 등 다양한 골프 레슨 콘텐츠를 제공한다고 3일 밝혔다.

    지난 4월 선보인 U+골프는 ▲좋아하는 선수의 경기를 계속 시청하는 '인기선수 독점중계' ▲경기 중 선수들의 스윙 동작을 슬로모션으로 보는 '출전선수 스윙보기' ▲실시간 경기 중계 '지난 홀 다시보기' ▲지난 대회 영상을 언제든지 돌려볼 수 있는 '지난경기 다시보기' 등 핵심 4대 기능으로 200만명 이상의 일별 누적 이용자를 기록 중이다.

    LG유플러스는 먼저 U+골프 독점 오리지널 골프 레슨 예능 프로그램 '쉘위골프(Shall we golf)'를 공개했다.

    골프 예능 '쉘위골프'는 미스 수프라내셔널 한국대표이자 SNS 인플루언서 이은비와 미스코리아 정두란, 프로 골퍼 전지선, 최은진 프로가 출연해 실제 필드에서 골프 레슨을 진행한다. 이제 막 골프를 시작하는 초보들을 위한 족집게 강의부터 실전 꿀팁까지 입문자를 위한 정보를 담았다.

    '쉘위골프' 외에도 U+골프만의 차별화된 '출전선수 스윙보기' 영상에 장훈석 프로의 전문 해설과 레슨이 포함된 영상,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주요 하이라이트 영상 및 단계별 1분 레슨 영상도 추가 제공한다.

    주영준 모바일서비스1담당은 "내년 5G 상용화에 맞춰 'U+골프' 내 업그레이드된 다양한 서비스를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