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형 팝업스토어 등 U+5G 서비스 체험 경험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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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LG유플러스가 지난달 1일부터 2달간 강남역 인근서 운영한 5G 체험관 '일상로5G길'이 오는 31일 성황리에 종료된다고 29일 밝혔다.

    '일상로5G길'은 실제 고객이 자주 접하는 일상적 공간들을 연출하고, 각 공간마다 차별화된 U+5G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이다.

    U+5G 체험관은 유동인구가 많은 강남역 인근에 구축돼 약 두 달간 누적 방문객이 40만명을 돌파했다는 설명이다.

    오픈 첫 주 주중과 주말 최대 각각 3700여명, 5000여명에서 종료 직전에는 최대 각각 1만 2000명, 1만 5000명을 돌파할 정도로 인기리에 운영됐다. 특히 5G 핵심 타겟 고객인 2030세대가 전체 방문객의 78%를 차지할 만큼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LG유플러스는 강남역 '일상로5G길' 외에도 연내 지속적으로 U+5G 체험존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이동형 팝업스토어는 전국 각종 축제, 야구장, 골프장 등 인구가 많은 지역을 찾아가고 있다. 회사 측은 앞으로도 유동인구가 많은 영화관과 쇼핑몰 등에서도 특색 있는 팝업체험존을 통해 U+5G 서비스를 접할 수 있도록 계획 중이다.

    감동빈 마케팅전략2팀장은 "앞으로도 U+5G만의 차별적인 경험을 지속적으로 선보임으로써 U+5G가 5G 시장에서 일등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