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공유하기

로고

지역난방공사, 일자리 친화기업 협력업체 ‘4개社 선정’

최우수기업-㈜우원엠앤이, 우수기업-다림건설㈜·㈜비츠로넥스텍, ·㈜한국종합기술신규채용 등 고용증대 분야, 일·가정 양립제도 시행’ 모범 업체

입력 2020-01-16 09:42 | 수정 2020-01-16 10:32

▲ 한국지역난방공사 본사 전경 ⓒ뉴데일리 DB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 이하 한난)는 지난해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4개 협력기업을 일자리 친화기업으로 선정했다.

16일 한난에 따르면, 일자리 친화기업으로 최우수기업에 ㈜우원엠앤이, 우수기업에 다림건설㈜, ㈜비츠로넥스텍, ㈜한국종합기술이 우수업체로 이름을 올렸다.

선정 기업들은 지난 한 해 한난이 실시한 청년 일자리 매칭사업에 참여하는 등 신규채용과 일·가정 양립제도 시행에 적극 노력한 점을 높게 평가받았다.

한난은 지난 2017년부터 양질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협력기업을 지속 발굴해 고용친화 생태계 조성에 역점을 기울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신규채용 등 고용증대 분야와 일·가정 양립제도 시행 등 고용환경 개선 분야로 나눠 일자리의 양과 질이 균형있게 평가될 수 있도록 제도를 보완하고 포상규모도 확대했다.

한난 관계자는“어려운 경제여건에도 고용확대 및 근로자 복지증진에 선도적인 노력을 기울인 4개 기업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한난은 앞으로도 중소기업에 대한 지원과 협력을 강화해 선순환 일자리 창출 구조를 만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9년 일자리 친화기업 최종선정결과는 한난 홈페이지(https://www.kdhc.co.kr) 의 ‘동반성장센터’ 내‘일자리 커뮤니케이션센터-통합취업정보’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종일 기자 pagekwon@newdailybiz.co.kr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뉴데일리 댓글 운영정책

자동차

크리에이티비티

금융·산업

IT·과학

오피니언

부동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