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멤버십 '본보이 메리어트' 탑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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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단 한 장의 카드로 전 세계 7000여개 호텔의 혜택을 받아볼 수 있게 됐다. 
     
    신한카드는 글로벌 최대 호텔 체인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과 상품 개발 및 공동 마케팅 추진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Marriott Bonvoy)' 로열티 프로그램이 탑재되는 신용카드를 출시할 계획이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전 세계 1억 4000만명의 회원을 보유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의 대표적 멤버십이다. 전 세계 메리어트 호텔과 리조트에서 숙박 또는 식사 이용 시 포인트를 적립 및 이용할 수 있다. 고객 등급에 따라 객실 업그레이드, 조식 제공 등의 우대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신용카드 신청만으로 쉽게 '메리어트 본보이'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다.

    신한카드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해외여행이 어려운 점을 감안해 당분간 국내에 위치한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계열 호텔과의 마케팅 활동에 집중할 예정이다.

    한편 메리어트 인터내셔널은 2016년 스타우드(SPG) 인수 합병 이후 현재 JW메리어트·W·웨스틴·쉐라톤·리츠칼튼·코트야드·포포인츠 등 30여개 브랜드 호텔과 리조트를 7000여개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