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e-네트워크 컨센션 개최영업 및 마케팅본부 격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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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자동차는 수익성을 강화하겠다는 취지의 ‘2021년 e-네트워크 컨센션’ 행사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전날 온라인 화상회의로 열린 행사에는 영업 및 마케팅본부 임직원 1000여 명이 참석했다.도미닉 시뇨라 르노삼성 사장은 “회사의 미래는 영업 및 마케팅본부에 달려 있다”며 “판매 목표 달성을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모든 열정과 에너지를 잃지 말고 뜻을 모아 달라”고 주문했다.김태준 영업 및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올 한 해 대내외적으로 많은 어려움이 예상된다”며 “이런 상황 속에 보다 민첩한 조직으로 거듭나 생존을 위한 첫 발을 대딛었다”고 평가했다.그는 “품질 안정과 함께 지역본부 중심의 효율적인 현장 지원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르노삼성은 이번 행사에서 가장 많은 판매대수를 달성한 우수 직원으로 전형선(성수사업소), 이상훈(김제대리점), 조희자(침산지점) 등을 선정했다.
르노삼성은 작년 내수 시장에서 9만5천939대를 판매하는 데 그쳐 내수 판매 목표였던 10만대 달성에 실패했다. 올해는 코로나19 등의 시장 변수를 고려해 별도로 연간 판매 목표를 발표하진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