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침대 매출 27% 상승… 고객 수요 다양화로비바·시몬스 등 프리미엄 침구 선봬"수면 관련 콘텐츠 확대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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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이 ‘슬리포노믹스’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침구 행사에 나선다.17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침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4% 늘었다. 한파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실내 생활이 길어지면서 수면에 질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많아지면서다.이에 신세계는 다양화, 세분화 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수면 시장 선점을 위해 더욱 차별화 된 콘텐츠를 선보인다.신세계 강남점은 오는 18일부터 스위스 명품 매트리스 ‘로비바’ 팝업 스토어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로비바는 9대에 걸쳐 수면 환경에 대한 독자적인 연구 개발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상품은 드림어웨이 임페리얼 퀸 사이즈 1650만원, 드림어웨이 에어스페이스 퀸 사이즈 880만원 등이다.대전신세계 Art&Science에서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시몬스 블랙’ 팝업을 준비했다. 시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시몬스 블랙의 충청권 최초 팝업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몬스의 151년 숙면 연구 기술력이 담긴 최상 매트리스 라인인 켈리, 로렌 등 블랙의 풀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브리짓 LK사이즈 1503만원, 데보라 KK사이즈 2743만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