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침대 매출 27% 상승… 고객 수요 다양화로비바·시몬스 등 프리미엄 침구 선봬"수면 관련 콘텐츠 확대할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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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슬리포노믹스’ 트렌드에 맞춰 프리미엄 침구 행사에 나선다.

    17일 신세계백화점에 따르면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침대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7.4% 늘었다. 한파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실내 생활이 길어지면서 수면에 질에 관심을 갖는 고객이 많아지면서다.

    이에 신세계는 다양화, 세분화 되는 고객 수요에 맞춰 수면 시장 선점을 위해 더욱 차별화 된 콘텐츠를 선보인다.

    신세계 강남점은 오는 18일부터 스위스 명품 매트리스 ‘로비바’ 팝업 스토어를 내달 17일까지 진행한다. 로비바는 9대에 걸쳐 수면 환경에 대한 독자적인 연구 개발을 이어오고 있는 브랜드다. 대표 상품은 드림어웨이 임페리얼 퀸 사이즈 1650만원, 드림어웨이 에어스페이스 퀸 사이즈 880만원 등이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에서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27일까지 ‘시몬스 블랙’ 팝업을 준비했다. 시몬스의 프리미엄 브랜드인 시몬스 블랙의 충청권 최초 팝업이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시몬스의 151년 숙면 연구 기술력이 담긴 최상 매트리스 라인인 켈리, 로렌 등 블랙의 풀 라인을 체험할 수 있다. 대표 상품은 브리짓 LK사이즈 1503만원, 데보라 KK사이즈 2743만원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