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S·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 통해 서비스 제공
  • 유진투자증권은 고객 편의성 강화를 위해 22일부터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앞으로 이 회사 고객들은 MTS, HTS, 홈페이지, 카카오비즈니스 채널 등 다양한 매체에서 간편하게 채팅상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MTS, HTS, 홈페이지를 통해 채팅상담 서비스를 신청한 고객에게는 계좌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계좌 개설, 이벤트 안내, 시세 조회 같은 기본 상담 외에도 예수금 및 보유 잔고 확인, 주문내역 및 체결 확인, 유상 권리, 해외 잔고 및 금융상품 평가 금액 확인 등 주식거래와 관련한 전 분야 상담이 포함된다.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를 받고 싶은 고객은 보안을 위해 상담 전 채팅 창에서 계좌 비밀번호 입력 절차를 거쳐야 한다.  

    이호선 채널운영팀장은 “계좌정보를 바탕으로 한 종합 채팅상담 서비스는 일부 대형 증권사에서만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라며 “지속적으로 상담 서비스를 고도화해 늘어나는 고객들의 채팅 상담 니즈를 충족시키고 고객 편의성도 더욱 확대해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