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SSG닷컴·G마켓 3사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MZ세대' 겨냥한 차별화 상품 경쟁력 강조오는 10일 론칭 기념 '쓱라이브' 라방 진행
  • ▲ ⓒ이마트
    ▲ ⓒ이마트
    이마트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컬래버레이션 캠핑 상품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온·오프라인 쇼핑 플랫폼인 이마트, SSG닷컴, G마켓 3사 단독으로 판매해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상품 경쟁력을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먼저 20~30대 MZ세대의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위글위글’과 북미 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스탠리(Stanley)’ 컬래버레이션 상품 4종을 단독 기획해 9일부터 판매한다.

    ‘위글위글 (Wiggle Wiggle)’은 톡톡 튀는 컬러와 스마일 플라워, 랍스터 등 개성이 돋보이는 캐릭터 디자인 브랜드다. 높은 명도와 채도의 밝은 컬러감으로 MZ세대에게 인기가 높아 최근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 ‘스탠리X위글위글 워터저그 3.8L(5만9000원)’는 ‘위글위글’의 대표적인 파랑, 노랑, 빨강 컬러를 ‘위터저그’에 입히고 워터저그 캐리백을 함께 구성했다. ‘워터저그’는 얼음을 60시간 유지한다.

    오는 10일 저녁 8시부터 SSG닷컴의 자체 라이브 커머스 ‘쓱라이브(SSG.LIVE)’를 통해 ‘스탠리X위글위글’ 상품 론칭 기념 라방을 진행한다. 컬래버레이션 상품 10% 할인에 시청 인증 시 추가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스탠리 워터저그 (7.5L, 샌드베이지·피치휩 색상)는 시청 쿠폰 포함 3만7050원 핫딜가로 판매한다. ‘위글위글’과 협업한 거실화, 쿠션, 이불 등 패브릭 상품도 최대 33% 저렴하게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