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방송을 통한 '혼수 구매 컨설팅' 선봬라이브 고객을 위한 1:1 맞춤형 혼수 패키지포인트 지급, 허니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
  • ▲ ⓒ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롯데백화점이 ‘LG전자’와 함께 예비 신혼 부부들을 위한 ‘웨딩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리오프닝 이후 급증하고 있는 예비 신혼 부부들의 혼수 구매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다. 기존에는 직접 돌아다니면서 가격 및 혜택을 비교했다면, 이제는 직접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혼수에 필요한 상품과 혜택들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컨설팅을 받고 있다.

    다음 달 2일 저녁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롯데백화점 웨딩 라이브 앵콜 방송’에서는 유명 모델인 ‘송경아’, ‘지현정’이 쇼호스트로 나서며, 혼수 패키지 컨설팅 뿐만 아니라 허니문 특별 혜택까지 제공한다.

    방송에서는 예비 부부들이 가장 선호하는 가격대의 1:1 맞춤형 혼수 패키지를 선보인다. ‘1천만원대’, ‘1500만원대’, ‘2000만원대’ 총 3가지 가격대에 맞는 ‘LG전자’ 혼수 가전 상품을 패키지로 구성했으며, 패키지에는 웨딩 고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LG오브제 컬렉션’의 UP가전 냉장고, TV, 스타일러, 무선 청소기 등이 포함된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은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혼수에 필요한 상품과 혜택 등을 알아볼 수 있다. 또한 방송 시청 후 ‘롯데백화점 APP(앱) 상담 예약’을 통해 매장에 방문하면, 각 패키지에 포함된 품목과 상품 모델들에 대해 전문 컨설팅도 받을 수 있다.

    ‘웨딩 라이브 방송’과 더불어 롯데백화점과 ‘LG전자’에서는 다양한 구매 혜택도 준비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해 ‘웨딩 특별가’ 제공 및 구매금액과 품목 수에 따른 ‘LG 전자’ 모바일 상품권을 최대 370만원 증정한다. 또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제공, ‘허니문 여행 특별 혜택’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모션은 다음 달 3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된다.

    특히 앱을 통해 ‘웨딩 라이브 방송 상담 예약 서비스’를 활용하면, 매장에 방문하여 기다릴 필요 없이 예약한 시간에 바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상담 예약 서비스’는 6월 3일부터 19일까지 본점과 잠실점 등 8개 점포에서 진행이뤄진다.